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추석특집 2015 아육대] 여자 아이돌 최고의 ‘천하장사’는 누구?
내용

아육대 사상 최초의 씨름 대회!
여자 아이돌 최고의 ‘천하장사’는 누구?


MBC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새로운 종목으로 씨름 경기를 선보인다. 新종목 씨름은 양궁을 잇는 새로운 여자 아이돌그룹들의 대결로 녹화 전부터 많은 아이돌 스타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화제를 모았다.

청순한 외모와 노래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에이핑크, 작은 체구와 애교필살기로 귀여움을 중무장한 레드벨벳, 환상적인 모델 몸매를 자랑하는 나인뮤지스 등 대세 여자 아이돌 8팀이 ‘아육대’ 씨름대회를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숨겨진 힘과 기술들을 총 동원해 치열한 접전을 벌이며 무대 위와 정반대의 반전 매력을 발산하는 등 여자 아이돌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펼쳤다고.

실제 음악방송 무대보다 치열한 신경전이 벌어진 아육대 씨름경기 현장! 불꽃 튀는 승부 속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쥔 그룹은 과연 어떤 그룹일지 오늘(28일), 29일 오후 5시 55분, MBC 추석특집 ‘2015 아육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기 도중 대세 걸그룹 체중 공개?!
체중 공개된 아이돌은 누구?

MBC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씨름 경기에서 여자 아이돌의 체중이 공개되는 상황이 벌어졌다.

전현무, 김영철, 이태현 교수의 해설과 함께, 시크릿, 티아라, AOA, 에이핑크 등 총 8팀의 대세 걸그룹이 참여해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친 이번 걸그룹 씨름 대회에는 연장전에서도 승부가 나지 않을 시 체중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실제 씨름 룰에 따라 ‘아육대’ 씨름 경기에도 역시 체중 공개 방식을 도입했다.

이 과정에서 수많은 관중 앞에서 체중이 공개되는 상황이 발생했지만 체중공개에도 불사하고 승부를 향한 의지를 불태운 여자 아이돌이 대부분이었다고.

우승과 체중 공개 사이에서 펼쳐진 여자 아이돌의 박진감 넘치는 씨름 경기결과는? 오늘(28일), 29일 오후 5시 55분, MBC 추석특집 ‘2015 아육대’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김명진
MC : 전현무, 김정근, 허일후, 김영철, 전진, 이특, 황광희
해설 : 윤여춘(육상), 이태현(씨름), 우지원(농구), 이창환(풋살), 윤혜영(양궁)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5-09-28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