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추석특집 2015 아육대] 정진운의 독보적 활약에 대적할 새로운 에이스는 누구?
내용

우지원 해설위원& 슈퍼주니어 이특의 화려한 입담대결

MBC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농구 경기에서 우지원 해설위원과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의 불꽃 튀는 입담대결이 펼쳐져 화제다.

두 번째로 개최되는 추석특집 농구 경기에서는 스마일 슈터 김훈 감독과 날쌘 돌이 김승현 감독을 주축으로 경기가 진행되었고, 90년대 농구계에 오빠부대를 형성한 코트 위의 황태자 우지원 해설위원과 MBC 허일후 아나운서, 그룹 슈퍼주니어의 이특이 중계를 맡았다.

특히 선수 못지않은 실력으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아이돌의 농구경기를 중계하며 코트 위를 누비던 옛 추억에 잠긴 우지원 해설위원과 이를 놓치지 않고 놀리는 이특의 모습이 마치 톰과 제리를 연상케 했다고.

아이돌 농구 스타들의 팽팽한 경쟁에 뒤지지 않는 우지원 해설위원과 MC 이특의 화려한 입담 대결은 오는 28~29일 오후 5시 55분에 방송되는 MBC 추석특집 ‘2015 아육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진운의 독보적 활약에 대적할 새로운 에이스는 누구?

MBC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농구 경기에서 정진운의 독보적 활약에 도전장을 내민 남자 아이돌 스타들이 대거 등장했다.

제1회 아육대 농구 선수권대회(설특집 2015 아육대)에서 최다 득점, 최다 볼 점유율을 달성하며 본인이 이끄는 ‘강남 레이커스’팀을 우승시킨 바 있는 정진운은 평소에도 농구를 즐기는 자타공인 농구 마니아로서 ‘아이돌 최강 농구 슈터’로 선수 못지않다는 평가 받아온 실력자이다.

이에 6개월간 농구 강습을 받았다는 마이네임 인수를 비롯해 씨엔블루 정용화, 슈퍼주니어 강인 등 많은 농구 마니아 아이돌 스타들이 정진운을 대적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였다고.

과연 이번 대회에도 정진운의 독보적인 행보가 순탄히 이뤄질지 아니면 새로운 농구 에이스가 탄생할지 오는 28~29일 오후 5시 55분, MBC 추석특집 ‘2015 아육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김명진
MC : 전현무, 김정근, 허일후, 김영철, 전진, 이특, 황광희
해설 : 윤여춘(육상), 이태현(씨름), 우지원(농구), 이창환(풋살), 윤혜영(양궁)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5-09-27 0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