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추석특집 2015 아육대] 풋살, 윤두준이냐 민호냐! 또 다른 우승자의 탄생일까?
내용

아육대 풋살 최초 시도! 히든스트라이커 추첨식! 조 편성 결과는 과연?

MBC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풋살 경기에 히든스트라이커 추첨 제도를 도입,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대회에 최초로 도입되는 히든스트라이커 추첨 제도란 뛰어난 실력의 히든 멤버들을 FA시장에 내놓은 후, 각 팀의 주장들이 추첨을 통해 히든 멤버를 영입하는 방식을 말한다.

이에 실제 경기에 앞서 각 팀 주장들이 모여 추첨식을 진행했다. 비스트 윤두준, 샤이니 민호,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쇼리가 주장이 되었고 히든스트라이커 선수로는 국가대표 유소년 축구 선수 출신인 빅스 레오, 영국 프리미어 리그 유스 출신 루나플라이 샘 카터, 학창시절 축구선수로 활동한 B1A4 바로가 선정되었다. 또한 이번 대회를 위해 특별히 초대된 출전 경력 전무, 실력 검증 전무의 선수가 등장해 현장을 발칵 뒤집어놨다고.

한편, 새롭게 풋살 경기에 등장한 신예선수들도 눈에 띈다. 몬스타엑스 형원·주헌, 세븐틴 민규·정한, SM루키즈 유타, 비트윈 정하, 황치열 등 아육대 풋살 첫 출전 선수들의 활약도 기대될 전망이다.

처음 시도되는 히든스트라이커 추첨 제도를 통해 더욱 더 풍성해진 풋살 경기를 볼 수 있는 가운데, 각 팀의 주장들은 과연 원하는 선수 영입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오는 28~29일 오후 5시 55분, MBC 추석특집 ‘2015 아육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5 아육대 풋살, 윤두준이냐 민호냐! 또 다른 우승자의 탄생일까?

명실상부 ‘아육대’의 꽃! ‘아육대’의 시청률 효자종목 풋살 경기에 만능체육돌 아이돌스타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육대’ 풋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비스트 윤두준과 샤이니 민호,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이 주장을 맡은 가운데 아육대 최다 출석 쇼리가 처음으로 주장을 맡았다. 축구 선수 출신 아육대 최고의 스트라이커 윤두준은 최근 2연패의 부진을 씻고자 멤버들끼리 모여 강도 높은 연습을 진행했으며, 이에 맞서는 영원한 라이벌 샤이니 민호는 실력 있는 선수 영입을 위해 물밑작업까지 마다하지 않았다고.

또한 이번 대회에는 처음 도입된 히든 스트라이커 추첨 제도가 있는데, 이는 뛰어난 실력의 히든 멤버들을 FA시장에 내놓은 후, 각 팀의 주장들이 추첨을 통해 히든 멤버를 영입하는 방식을 말한다. 히든 스트라이커로 선정된 선수는 빅스 레오, B1A4 바로, 루나플라이 샘 카터 등이다.

실력이 검증된 선수들 외에도 첫 출전하는 신예 선수들도 흥미롭다. 몬스타엑스 형원·주헌, 세븐틴 민규·정한, SM루키즈 유타, 비트윈 정하, 황치열 등 뉴페이스로 등장한 선수들의 활약도 기대해볼 만하다.

신설된 제도를 통해 더욱 새로워진 아육대 풋살! 비스트 윤두준과 샤이니 민호의 영원한 라이벌 매치가 될지 새로운 우승컵의 주인공이 탄생될지 그 결과는 오는 28~29일 오후 5시 55분, MBC 추석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씨름·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김명진
MC : 전현무, 김정근, 허일후, 김영철, 전진, 이특, 황광희
해설 : 윤여춘(육상), 이태현(씨름), 우지원(농구), 이창환(풋살), 윤혜영(양궁)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5-09-26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