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충무로의 기대주 여진구! 김구라 채널에 등장! 여심 흔들~
내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충무로의 기대주 여진구! 김구라 채널에 등장! 여심 흔들~

- 여진구 등에 업은 김구라! 연속 2승 가능할까?
- 천만 영화! 암살VS베테랑, 영화 전문가들의 솔직한 평가는?
- 여진구 충격 고백! 설경구와 주먹다짐한 사연은?
- 여진구 설경구와 주먹질하다? 서부전선 메이킹 스토리 공개!

배우 여진구가 김구라가 준비한 영화 채널에 깜짝 출연했다.

10회 만에 우승을 거머진 김구라가 연속 2승을 기대하며 야심차게 준비한 콘텐츠는 ‘영화’ 로, 영화감독 이원석과 영화기자 이지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원석 감독은 영화 [남자 사용설명서], [상의원]을 연출, 기발한 발상과 연출력으로 앞으로가 기대되는 감독이라 주목받고 있는 인물이다. 또한 이지혜 영화기자는 [건축학개론]을 연출한 이용주 감독의 아내로도 잘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은 생방송 내내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충무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많은 영화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들은 올해 천만을 넘긴 흥행영화인 [암살]과 [베테랑]을 전문가적인 소견으로 솔직하게 평가했다. 김구라가 “[암살], [베테랑] 중에 한 영화를 선택하라” 는 다소 당황스러운 질문을 했지만, 이에 거침없는 선택을 해 오히려 김구라를 더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한 김구라의 영화 방에 여진구가 깜짝 등장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여진구는 훈훈한 외모로, 칙칙했던(?) 김구라의 방송 분위기를 한순간 바꾸어 놓았으며, 이번에 개봉한 따끈따끈한 새 영화 [서부전선]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거침없이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여진구가 [서부전선]을 촬영하면서, 설경구와 주먹다짐을 한 사연을 공개하면서 많은 궁금증을 일으키기도 했다.

여심을 흔든 여진구를 등에 업은 김구라가 연속 2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는 9월 19일(토) 밤 11시 15분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박지우, 제자 모르모트PD 향한 강한 의지 “사람 만들어 놓겠다.”

- 박지우, 옷걸이 이용한 생활 밀착형 댄스 “탱고 꿀팁 대방출!”
- 박지우, 댄스스포츠 모던교실 “이번엔 탱고다!”

박지우가 마리텔에서 모던댄스의 꽃 ‘탱고’를 선보인다.

박지우는 지난 방송에서 정열적인 ‘라틴’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 방송에서는 모던댄스의 꽃인 ‘탱고’의 절도 있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선포했다.

환상적인 호흡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는 모르모트PD와 함께한 박지우는 “남미의 정열을 전수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며 다시 한 번 사랑의 매(?)를 들었다.

게스트로 출연하여 모르모트PD의 파트너 역할을 하고 있는 최여진 또한 ‘탱고’라는 장르에 맞게 정열적인 붉은 드레스를 입고 나와 탱고의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박지우는 집에서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을 배려해 생활 밀착형 소품인 “세탁소 옷걸이”를 이용한 탱고 자세 교정방법을 소개했다. 파트너가 없어도, 개인강사가 없어도 완벽한 탱고 기본자세를 배울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 것.

댄스스포츠를 배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르모트PD의 모습과 박지우가 알려주는 ‘탱고 꿀팁’은 9월 19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5-09-18 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