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그녀는 예뻤다] 2회 시청률 대폭 상승하며 8.1% 기록!
내용

MBC 수목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극본 조성희, 연출 정대윤)가 2회 시청률 8.1%(TNMS 수도권 기준)로 자체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첫 방송 시청률 5.8% 보다 2.3% 포인트나 상승한 수치다.

‘그녀는 예뻤다’는 지난 16일(수) 첫 방송 이후 17일(목) 오후까지 포털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젊은 시청자들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라는 입소문을 타고 상승세를 계속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17일 방송된 ‘그녀는 예뻤다’ 2회에서는 막말을 일삼는 직장상사가 되어 나타난 성준(박서준)과 어쩌다 보니 자신을 숨겨야만 하는 인턴 혜진(황정음)의 고군분투기가 더욱 흥미진진하게 전개됐다. 혜진이 언제 정체를 들킬지 모르는 조마조마한 상황 속에서도 황정음 특유의 코믹 연기가 빛을 발하며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혜진을 대신해 성준을 만났던 하리(고준희)의 ‘유학’ 거짓말이 들통 날 상황에서 2회가 마무리되며 앞으로의 전개에 더 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기획 : 한희
제작 : 본 팩토리
극본 : 조성희
연출 : 정대윤
출연 : 황정음, 박서준, 고준희, 최시원, 김하균, 황석정, 신동미, 신혜선, 박유환, 강수진 등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5-09-18 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