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전현무, 다이어트 부작용? "저승 다녀올뻔했다" MBC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가 줌바댄스에 도전했다.
최근 저칼로리 라면 만들기, 자전거 출퇴근 등 다양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했던 전현무가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으로 줌바댄스를 선택했다.
한 시간에 무려 천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어 스케줄로 바쁜 전현무에게 안성맞춤인 다이어트 방법이다.
한편, 본격적으로 줌바댄스를 시작한 전현무는 다이어트 의욕에 불타올라 열심히 춤을 추던 것도 잠시, 숨을 못 쉬겠다며 고통을 호소하기 시작하는데...
전현무를 저승으로 보낼 뻔한 줌바댄스 도전기는 오는 18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황석정, 여배우의 변신은 무죄! ‘여자 육중완’에서 ‘한국의 메릴스트립‘ 등극? 박서준 황석정만 보면 웃음꽃 만개.. 팜므파탈 매력 통했나?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여자 육중완’이라 불리던 황석정이 파격 변신에 성공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세계적인 패션잡지의 편집장 김라라 역할을 맡은 황석정은 꼭두새벽부터 촬영 준비로 분주했다.
평소 털털한 성격으로 얼굴에 로션도 바르지 않는 황석정이지만, 맡은 역할이 재벌 2세 잡지 편집장인 만큼 금발의 헤어스타일부터 다양한 의상들까지 소화해내야 했다.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 황석정은 박서준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다. 서로의 얼굴만 봐도 웃음꽃이 만개해 핑크빛 기류까지 흘렀다는 후문.
황석정은 시선을 압도하는 비주얼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연기로 온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파격 변신으로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인 황석정의 드라마 촬영기는 오는 18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솔로 컴백 강남, 절친 빅스 엔에게 노래 뺏길 뻔..."네가 나보다 낫다“
MBC ’나 혼자 산다‘의 강남이 ‘쇼! 음악중심’을 통해 생애 첫 솔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생애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 강남은 생방송 컴백 무대를 앞두고 떨리는 마음을 진정시키지 못 했다. 평소 늘 긍정적이고 자신감 넘치던 강남이었지만 이날만큼은 긴장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초조해하는 강남을 응원하기 위해 대기실을 찾은 아이돌 그룹 빅스 엔은 강남의 노래를 마치 본인의 곡처럼 완벽 소화해 급기야 강남이 위기의식을 느꼈다. 천하의 강남도 긴장하게 만든 첫 솔로 앨범 데뷔 무대는 오는 18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전진, 강남에게 돌직구 디스 “춤추면 안 되겠다...”
MBC’나 혼자 산다‘의 강남이 ‘쇼 음악중심’을 통해 생애 첫 솔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생애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 강남은 생방송 컴백 무대를 앞두고 떨리는 마음을 진정시키지 못 했다. 평소 늘 긍정적이고 자신감 넘치던 강남이었지만 이날만큼은 긴장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끊임없이 안무 연습을 하던 강남은 신화의 댄싱머신 전진을 찾아갔다. 전진은 그 자리에서 강남의 안무를 완벽히 소화하며 급기야 강남에게 "넌 춤추면 안 되겠다"는 돌직구를 날렸다.
천하의 강남도 긴장하게 만든 첫 솔로 앨범 데뷔 무대는 오는 18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한류스타 강민혁, 일당 10만 원에 알바 뛴 사연은?
MBC’나 혼자 산다‘의 김영철과 강민혁이 인테리어 공사에 나섰다.
불편했던 북카페 인테리어를 청산하고 편한 소파를 들이기로 결심한 김영철이 대대적인 공사에 돌입했다. 하지만 혼자서 가구정리를 하는 것이 역부족이라고 느낀 김영철은 커피를 미끼로 동네 주민 강민혁을 소환했다. 김영철의 집을 찾은 ‘무지개 모임 막내’ 강민혁은 능수능란하게 가구들을 분리하며 '상남자 포스'를 풍겼다. 이에 김영철은 일당 까지 챙겨주며 감탄했다. 또한, 이날 김영철의 테이블을 전달하기 위해 육중완의 옥탑방을 찾은 강민혁은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히며 급기야 육중완과 함께 망원동 덤앤더머로 전락하게 되는데... 일당 10만 원과 맞바꾼 강민혁의 수난기는 오는 18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박정준 (02-789-2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