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석♥강예원, 요절복통 플라잉 요가 도전기! 비명 장착한 오민석이 말을 잇지 못한 사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오민석♥강예원이 플라잉 요가에 도전했다.
지난주, 오민석의 ‘드라마 제작발표회 이상형 발언’으로 언쟁을 하던 강예원은 심신의 힐링을 위해 오민석에게 플라잉 요가를 제안했다.
학원에 도착한 두 사람은 몸 풀기 후 본격적인 플라잉 요가 동작에 나선다.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자 공중에서 방황하는 오민석에게 “고관절에 도움되는 동작”이라며 직접 해먹으로 다리까지 넣어주는 강예원! 오민석은 강예원의 손을 적극적으로 제지하며 말을 잇지 못한다.
어정쩡한 포즈로 고통스러워하는 오민석에게 던진 강예원의 한마디는 무엇일지?
한편, 반려견 로미가 없는 차 안에서 드디어 ‘손등 충전’ 로망을 시도하는 오민석!
민망해하는 강예원의 반응에 때 아닌 스킨십 논쟁이 벌어지는 장면은 오는 12일 토요일 오후 4시 50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에서 방송된다.
오민석♥강예원, 정력의 의미에서 2세 계획까지! 장어 먹다 말고 위기에 봉착한 오민석!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저혈압인 강예원을 위해 고단백질 장어구이로 몸보신을 하러 간 오예부부.
장어와 함께 복분자주를 마시며 제대로 몸보신을 하던 중 “장어가 여자에게 좋은 음식”이라는 오민석의 말에 대뜸 “아기 갖고 싶냐”며 돌 직구를 던지는 강예원!
이어 “남자한테는 정력에 좋다”는 말에 ‘정력’에 대한 궁금증을 쏟아내는데..
강예원의 4차원 질문에 즉석에서 건전한 성교육을 시전하게 된 오민석의 모습은 어땠을지?
그리고 “이벤트를 즐기지 않는다”는 강예원의 말에 격하게 공감하는 오민석!
이를 놓칠세라 강예원은 “여자한테 이벤트 받아 봤나봐?” 돌발질문을 던지며, 오민석의 과거 캐기에 물꼬를 튼다. 이어지는 강예원의 질문들에 오민석의 반응은 어땠을지?
한여름 밤, 건강 챙기기 몸보신과 함께 후끈 달콤한 시간을 보낸 오예부부의 모습은 오는 12일 토요일 오후 4시 50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육성재, 금남의 구역 ‘레드벨벳 연습실’ 깜짝 방문! 치킨배달부로 변장! 몰래카메라 성공할까?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컴백을 앞두고 연습실에서 안무연습을 하던 조이와 레드벨벳 멤버들! 조이는 멤버들에게 “있다가 남편 만나야 하는데 땀 흘려서 어쩌지?” 말하며 멤버들의 원성을 사 눈길을 끌었다.
같은 시각 육성재는, 레드벨벳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 조이 몰래 치킨배달부로 변장해 연습실 찾았는데... 치킨 배달부가 육성재라는 사실을 꿈에도 몰랐던 조이와 레드벨벳 멤버들은 배달 온 치킨에 환호하며 ‘치느님 환영노래’까지 불러 육성재를 당황시켰다.
치킨 앞에서 '그림자'가 된 수상한 치킨배달부, 육성재의 모습은 과연 어땠을지? 한편, 평소 쀼의 열혈 팬이였던 레드벨벳 멤버들은 즉석에서 부끄러운 상황 극을 요청하며 육성재♡조이를 놀려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레드벨벳 신곡 안무를 함께 배워보며 유쾌한 시간을 보낸 육성재♡조이의 모습은 어땠을지? 오는 12일 토요일 오후 4시 50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육성재, 조이 위한 ‘스무 번째 생일선물’은...입술? 조이, 육성재 ‘키스’ 발언에 멘붕+얼굴 빨개져!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레드벨벳 멤버들과의 만남을 뒤로하고 신혼집을 찾은 육성재♡조이 부부!
현관문 앞에 다다른 육성재는 조이의 눈을 가리며 깜짝 선물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육성재가 조이를 위해 준비한 생일선물은 빨간 ‘장미 스무 송이’와 ‘향수’ 조이는 “남자에게 꽃 선물은 처음 받아봤다” 말하며 감동한다.
이에 육성재는 조이를 다시 한 번 감동시킬 방법으로 향수를 뿌려줘 눈길을 끌었다. 과연 그 방법은 무엇일지?
장미와 향수를 연달아 선물한 육성재는 “한 가지 선물이 더 남았다, 나머지 하나는 뭐인 거 같아?” 물어봐 조이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육성재의 계속되는 상남자 질문에 조이의 반응은 어땠을지? 육성재는 “스무 살이 되는 생일이고 성년에게 주는 선물들을 준비했다” 말하며 “마지막으로 주고 싶은 선물은 입술”이라고 얘기해 조이를 멘붕에 빠트렸다.
조이에게 “입술을 선물하고 싶다” 폭탄발언을 한 육성재와 멘붕에 빠진 조이의 모습은 오는 12일 토요일, 오후 4시 50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박력 연하남 곽시양, 길거리에서 김소연의 손을 덥석 잡다! 초스피드 스킨십에 김소연, “세상이 달라 보여!” 고백!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곽시양이 첫 만남에 김소연의 손을 잡으며 과감한 스킨십으로 김소연을 리드했다.
집 앞 산책을 하며 나란히 걷던 곽시양♥김소연! 아직 첫 만남의 어색하고 쑥스러운 기운에 김소연이 곽시양과 살짝 거리를 두고 걷자 곽시양은 잠시 머뭇거리더니 “결혼했는데 떨어져서 걷는 거 아니다”라고 하며 갑자기 김소연의 손을 덥석 잡는다.
곽시양의 갑작스러운 스킨십에 부끄러워하던 김소연도 싫지 않은 듯 손을 맡기더니 이내 “세상이 달라보여!!” 라고 속내를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했는데 과연 어땠을지?
한편, 곽시양♥김소연을 알아본 시민들이 환호하자 곽시양이 “우리 결혼했어요!” 라고 큰 소리로 당당하게 자랑했고, 이에 김소연도 “제 남편이에요” 라고 수줍게 자랑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연하남 답지 않게 박력 넘치는 곽시양과 수줍은 소녀 같지만 솔직하게 할 말 다 하는 김소연의 설레는 데이트는 오는 12일 오후 4시 50분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방송된다.
김소연의 21년 연기경력 앞에 무너진 곽시양! “아내로 만나서 다행이다!” 안도의 한숨을 내쉰 사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에서 첫 만남부터 남자다운 모습으로 김소연을 리드하던 곽시양이 김소연의 연기 경력을 듣고 처음으로 무너지는 모습을 보였다.
“여보” “자기” 애칭을 부르면서 김소연에게 가깝게 다가갔던 곽시양! 서로의 연기 경력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곽시양이 “정식 데뷔한지 1년밖에 되지 않았다”고 하자 김소연이 깜짝 놀라며 “전 21년 되었다”고 고백했고, 이에 두 사람은 갑작스러운 연기 경력의 벽에 부딪히게 됐는데... 어색함을 뚫고 김소연이 “잘 하고 있니?” 라며 갑자기 선배님 놀이를 시작하자 이에 곽시양은 “네, 선배님!” 이라며 바짝 긴장한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고, 이어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아내로 만나서 다행이다”며 솔직한 마음을 고백해 또 한 번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저녁 식사 요리를 준비하기 위해 곽시양이 앞치마를 두르자 이 모습을 본 김소연이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 같았다! 너무 멋있다!”며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
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 곽시양♥만화 속 주인공 같은 김소연의 모습은 오는 12일 토요일 오후 4시 50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선혜윤, 오미경, 오누리
문의 : 박정준 (02-789-2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