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석♥강예원, 일촉즉발 부부싸움! 강예원, 자상남편 오민석에게 “여자의 감성을 배려해줘”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클럽 진실 공방에 이어 강예원이 오민석에게 ‘감성 배려’를 호소했다.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강예원보다 극 중 상대 여배우가 이상형에 가깝다”고 얘기한 오민석은 슬그머니 관련 기사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변명을 늘어놓는다.
쿨 하게 넘어가려 했으나 말을 하면 할수록 화가 나는 강예원! 살벌한 경고를 던지며 “여자의 감성을 배려해 달라”며 감성 배려를 호소하는데..
본전도 못 건진 오지라퍼 오민석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한편 쇼핑과 떡볶이로 화제를 돌려 강예원의 기분을 풀어주려 하는 오민석!
그러나 재소환 된 ‘욱’강예원의 속사포 ‘감성 배려 예찬’으로 오민석은 어쩔 줄을 몰라 한다.
이어 “로맨틱은 무슨! 당신 마음이 건조한 거 아냐”며 묻는데..
예원의 기분을 풀어주려다 도리어 궁지에 몰린 오민석의 변명은 무엇이었을지 오는 5일 토요일 오후 4시50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에서 방송된다.
오민석, “나도 (사랑해) 듣고 싶다!” 반려견 로미에게 질투한 사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오민석이 반려견 로미에게 폭풍 질투하며 ‘로미를 대하는 강예원’에 빙의된 모습을 보였다.
반려견 로미의 중성화 수술을 위해 동물병원을 찾은 오예부부.
중성화 수술을 석연치 않아 하던 오민석은 의사선생님에게 중성화 수술의 중요성을 설명 듣고도 “아직 남자(수컷)도 못 만나봤는데..” 말하며 적극적으로 안타까움을 토로한다.
이에 “남편은 생각이 야하다”며 손사래 치는 강예원! 과연 반려견 로미의 마음을 대변하는 오민석의 속마음은 무엇이었을지?
중성화 수술 전 로미의 건강상태 검사결과를 기다리는 오예부부.
입원실로 들어가는 로미가 안쓰러워 뽀뽀도 해주고 애정표현을 쏟아내는 강예원!
오민석은 남자에게는 닭살 멘트를 못 한다는 강예원에게 “나도 (사랑해) 듣고 싶다”며 강예원의 애정표현을 한 몸에 받는 로미에게 폭풍 질투를 보이는데.. 이어 오민석이 ‘로미를 대하는 강예원’에 빙의된 모습을 보여 강예원을 폭소케 했다.
한편, 신혼집에서 스킨스쿠버 필기시험 공부를 하다말고 예원의 손을 덥석 잡으며 사심 충족을한 오민석의 ‘동갑내기 과외하기’ 모습은 오는 5일 토요일 오후 4시50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육성재 “내가 좋아?” 직구 질문에 조이의 홈런 대답은 과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지난주 1박 2일 농활체험을 떠나 옥수수 따기 전쟁을 치른 육성재♡조이 부부!
할머니 저녁식사를 차려드리기 위해 재래시장에 가기로 하고. 시골 버스정류장에 앉아 버스를 기다리던 육성재는 하루 종일 농사일에 더위를 먹었다며 은근슬쩍 조이의 무릎에 머리를 기댄다. 육성재의 돌발행동에 조이의 반응은 어땠을지?
알콩달콩 서로 팔짱을 끼며 애정지수 폭발하던 두 사람!
육성재는 조이에게 대뜸 “내가 그렇게 좋아?” 직구 질문을 날린다. 이에 조이는 직구를 받고 홈런을 날리는 대답을 해 눈길을 끌었다.
육성재-조이의 시끌벅적 애정싸움은 오는 5일 토요일, 오후 4시50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요섹남’ 육성재 VS '큰 손‘ 조이 요리대결! “할머니 밥상을 부탁해!”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육성재-조이 커플이 음식 만들기에 도전했다.
재래시장에서 장을 보고 할머니 댁으로 돌아온 두 사람! 본격적으로 할머니 저녁밥상을 위해 요리를 시작하는데... 육성재는 돼지김치찌개를, 조이는 계란말이와 파전을 만들기로 한다. 불안해하는 조이와는 달리 김치찌개에 대해 넘치는 자신감을 보이던 육성재는 난생처음 찌개 끓이기에 도전한다. ‘마법의 냄비처럼’ 끝없이 김치를 넣기 시작하는데...
육성재 표 김치찌개 맛은 어떻게 될지?
과거 김치볶음밥을 통해 ‘큰 손’ 인증한 조이는이번에도 왕 달걀말이를 만들어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파전까지 도전하는데...
조이가 만든 파전을 맛본 육성재의 첫마디는 과연 무엇일지?
‘요섹남’ 육성재와 ‘큰손’ 조이가 만든 요리대결모습은 어땠을지?
한편, 식사를 마치고 할머니를 위해 구성지게 노래자랑을 펼친 육성재♡조이!
쀼가 부르는 트로트 재롱잔치 모습은 오는 5일 토요일, 오후 4시50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만나자마자 신혼집 입주부터 프러포즈까지 일사천리~ 수줍 김소연♥리드 곽시양의 순정만화같은 첫 만남!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김소연과 곽시양이 새롭게 합류해 달달하고 설레는 첫 만남을 가졌다.
본격적인 첫 만남 며칠 전, 각각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를 가진 두 사람!
결혼의 설렘과 상대방이 누군지에 대한 궁금증으로 한껏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한 두 사람에게 제작진은 ‘일주일 후 신혼집에서 만남을 가지세요’라는 미션 봉투를 전달한다.
첫 만남 당일, 신혼집에 먼저 도착한 김소연은 잔뜩 긴장한 모습으로 소파에 앉지도 못하고, 덥다고 냉장고를 열고, 방을 구경하러 들어갈 때마다 아무도 없는 빈 집에 “실례합니다”를 연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신혼집에 도착한 곽시양! 김소연은 얼굴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하며 떨리는 눈빛을 감추지 못하는 반면, 곽시양은 자신이 준비한 프러포즈 동영상을 김소연에게 보여주고, 김소연이 동영상에 집중한 사이 몰래 뒤에서 양초를 켜고 꽃다발을 드는 등 강한 인상을 남기기 위한 본격 프러포즈를 준비한다.
수줍은 소녀 감성 김소연과 남자다운 박력과 소년같은 귀여움을 동시에 가진 곽시양! 두 사람의 순정 만화 같은 첫 만남은 오는 5일 오후 4시50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김소연, 곽시양과의 첫 만남에 “이렇게 어리다니!” 절규! 87년생 나이 듣고 “결혼 물려도 되요” 폭탄발언!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 새롭게 합류한 김소연♥곽시양 커플이 연상연하라는 사실을 확인하고 서로 다른 반응을 보였다.
김소연은 자신의 가상남편이 될 곽시양과 처음 만나 얼굴을 확인하는 순간 “이렇게 어리다니! 내가 이모야? 고모야? 누나야?”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김소연은 ”딱 봐도 어려보였다. 그 분께 미안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고 이야기하며 한동안 멘붕에 빠진 모습을 보였는데...
이어 서로에 대해 대화하며 알아가던 두 사람! 김소연은 곽시양이 87년생이라는 말을 듣고 “전 80년생...”이라고 수줍게 고백하더니 급 우울해하면서 “(결혼) 물려도 돼요” 라고 이야기해 곽시양을 폭소케 했는데 과연 어땠을지?
한편, 멘붕에 빠진 김소연과 반대로 곽시양은 담담한 모습을 보이며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나이 차이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고백했는데 이는 오는 5일 오후 4시50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김소연♥곽시양 커플! 첫 만남부터 이혼 위기 발발! LG트윈스 VS 두산 베어스 야구팬의 숙명적 만남!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 새롭게 합류한 김소연♥곽시양 커플이 숙명적 라이벌 관계임을 확인하고 결혼하자마자 첫 위기를 맞았다.
만나자마자 신혼집 입주를 하게 된 두 사람! 서로 어떤 이삿짐을 가져왔는지 구경하던 중 곽시양은 김소연이 가져온 ‘LG 트윈스 야구복’을 보고 경악을 감추지 못했다. 오랜 ‘LG트윈스’ 야구팬이었던 김소연과 달리 사실 곽시양은 그 라이벌 팀인 ‘두산 베어스’ 야구팬이었던 것!
곽시양이 “난 OB베어스 때부터 팬이었다”고 어필하자 이에 질세라 김소연도 “난 MBC 청룡 때부터” 라고 대꾸하며 서로 자신이 더 오래된 팬임을 어필해 폭소케 한다.
급기야 곽시양은 “결혼을 무를수도 없고...”라고 한탄했고 이에 김소연도 “물러요 물러!” 라고 강하게 나오며 결혼하자마자 첫 이혼위기를 맞았는데 과연 어땠을지?
우결판 ‘로미오와 줄리엣’ 김소연♥곽시양의 모습은 오는 5일 오후 4시50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에서 방송된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선혜윤, 오미경, 오누리
문의 : 박정준 (02-789-2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