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2015 DMC 페스티벌] <도시의 칸타빌레> 도심 속, 상암문화광장에서 열리는 음악회!
내용
[2015 DMC 페스티벌] <도시의 칸타빌레> 도심 속, 상암문화광장에서 열리는 음악회!

* 출연진 : 유키 구라모토(피아니스트) 스티브 바라캇(피아니스트) 신지아(바이올리니스트) 워렌 힐(색소포니스트) 솔레미오(3인조 남성 보컬)

상암DMC의 한 가운데 ‘상암문화광장’에서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할 <도시의 칸타빌레>가 관객들을 찾는다.

<도시의 칸타빌레>는 [2015 DMC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9월 8일(화) 오후 7시 30분, 상암동 MBC 앞 상암문화광장에서 열리는 콘서트다.

피아니스트 이루마, 방송인 김성경의 진행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 스티브 바라캇(Steve Barakatt), 이루마까지 최고의 피아니스트 3인이 모두 모이는가하면, 세계 3대 색소포니스트로 꼽히는 워렌 힐((Warren Hill), 바이올리니스트 신지아, 클래식 크로스오버 트리오 솔레미오(Sol3 Mio) 등 국내외 최고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특히, 피아니스트 스티브 바라캇은 이번 공연을 위해서 캐나다에서 내한할 예정이다. 이 날 아티스트들은 대표곡은 물론이고, 깜짝 콜라보레이션 무대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클래식, 재즈, 크로스오버 등 대중들이 쉽게 접하기 힘든 음악장르를 쉬운 레퍼토리와 편곡으로 누구나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꾸미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도시의 칸타빌레> 방청 신청은 MBC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 공연 : 9월 8일(화) 저녁 7시 30분
* 방송 : 9월 9일(수) 오전 1시
* 연출 : 한봉근, 백헌석
* MC  : 이루마, 김성경
* 문의 : MBC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5-08-28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