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김영철, 친누나와의 만남! 누나가 폭로하는 허세 라이프의 진실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김영철의 허세 가득한 일상의 진실이 밝혀진다.
누구보다 화려한 쇼윈도 라이프를 즐기며 사는 김영철은 쉰 김치와 물만 가득한 냉장고를 보며 누나에게 반찬을 구걸하러 나섰다.
누나에게 반찬을 얻으러 간 김영철은 누나가 정성스레 차려준 점심을 먹던 것도 잠시 지저분한 살림살이로 누나에게 꾸중을 듣기 시작했다. 급기야 “네 실체가 담긴 사진을 공개하겠다.”라는 누나의 폭탄선언을 들은 김영철은 당황한 기색을 감출 수가 없는데...
김영철의 친누나가 폭로하는 허세 라이프의 진실은? 오는 28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어 실력 ‘6세 수준’ 판정 받은 강남! 강남에겐 무슨 사연이? MBC ’나 혼자 산다‘의 강남이 한글 공부에 도전했다.
마구잡이 맞춤법의 소유자 강남! 의사소통은 문제 없지만 대본 읽기에 어려움을 느낀 강남이 한글 공부를 결심했다.
강남은 선생님과 일대일로 한글 공부를 할 수 있는 학습지를 택했다. 본격적인 수업에 앞서 레벨테스트를 시작한 강남은 자신만만하게 답을 써 내려갔다. 하지만 ‘6세 수준’의 한국어 실력을 판정 받게 되는데...
한편, 본격적인 수업에 들어간 강남은 ‘닭’을 ‘달그’라고 읽는 기상천외한 한국어 실력을 선보여 선생님을 충격에 빠트렸다.
강남의 한글 공부 도전기는 오는 28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 에서 방송된다. 김용건, 천만 배우 아들 ‘하정우’와의 만남! 아들을 당황케 한 부자간의 ‘은밀한 이야기’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천만 배우 하정우가 등장했다.
김용건은 영화 ‘암살’로 천만 배우에 등극한 아들 하정우를 축하하기 위해 부자간의 저녁식사 자리를 마련했다. 김용건은 하정우에게 관객들의 반응을 살피느라 영화에 집중하지 못해 암살을 ‘세 번’이나 봤지만 지인들과 함께 암살을 한번 더 보러 가기로 했다며 ‘아들바보’다운 면모를 보였다.
한편, 김용건과 하정우는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부자간의 속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것도 잠시, ‘요즘 누구 만나는 사람이 있냐?’라는 김용건의 질문에 하정우는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데...
김용건의 기습질문에 하정우가 놀란 이유는? 오는 28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민혁, 꽃보다 아름다운 혼자남의 야간 꽃시장 방문기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꽃보다 아름다운 혼자남 강민혁이 야간 꽃시장으로 향했다. 수준급 꽃꽂이 실력을 자랑하는 강민혁은 혼자 보내는 밤의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야간 꽃시장에 방문했다. 훈훈한 외모만큼이나 예쁜 꽃을 고르며 무지개 ‘비주얼 담당’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야밤의 꽃쇼핑 후 추어탕 집으로 향한 강민혁은 훈훈하게 꽃을 고르던 혼자남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본격적인 추어탕 먹방을 시작하는데... 꽃과 함께 하는 강민혁의 여름밤은 오는 28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박정준 (02-789-2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