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2015 DMC 페스티벌] <나는 가수다-레전드> 폭발적인 보컬 神들이 펼치는 최고의 갈라쇼!
내용
국내 최정상 가수 60여 팀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보컬 경쟁을 펼쳐 대한민국 예능사에 한 획을 그은 MBC 대표 음악 버라이어티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가 레전드 무대로 부활한다.

<나가수>는 지난 2011년 시즌 1을 시작으로 최근 시즌 3까지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명곡과 가수들을 재발견하는 데 큰 몫을 했다. 이에 상암 MBC 1주년을 맞이하여 개최되는 [2015 DMC 페스티벌]에서 그동안 <나가수>를 빛냈던 최고의 보컬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시 한 번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나는 가수다-레전드>는 순위와 경연이 없는 무대로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고의 가수들이 모여 <나가수> 시즌을 총망라하는 종합선물세트와 같은 무대를 꾸민다.

레전드 특집인 만큼 출연 가수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MC로는 국민 로커 윤도현이 나섰다. 윤도현은 <나가수> 돌풍의 원년 멤버로 특유의 차분함과 재치 넘치는 진행으로 이번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됐다.

<나가수> 레전드의 무대가 펼쳐진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다른 출연자들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인터넷에는 가상 라인업까지 등장, 사전에 진행된 레전드 투표 웹 사이트는 접속자가 폭주하는 등 방송 전부터 <나는 가수다-레전드>에 시청자들은 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모든 것이 극비리에 진행되고 있어 어떠한 예측도 확신할 수 없는 가운데 베일에 싸인 <나는 가수다-레전드>의 출연자는 9월 7일(월) 상암문화광장 야외 특설 무대를 통해 공개된다.

*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5-08-27 0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