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를 말한다] 새누리당 원유철 원내대표 출연, 국정원 해킹 의혹과 노동시장 구조개혁 방안 논의
새누리당 원유철 원내대표가 국정원 해킹 의혹관련과 노동시장 구조개혁 관련 등의 이슈를 얘기했다.
이번 주 방송될 MBC의 시사 토크 프로그램 [이슈를 말한다]에서는 새누리당 원유철 원내대표가 출연한다. 원유철 원내대표는 이날 방송에서 최근 당면과제로 떠오른 ‘국정원 해킹 의혹 관련’ 진상규명에 관한 이슈와 ‘노동시장 구조개혁’에 관련된 다양한 과제들을 논의할 예정이다.
한 주간 대한민국의 이목을 집중시킨 ‘핫 이슈’에 대해 해장국집 세트를 무대로 카리스마 있는 진행자와 현직 정치인들이 펼치는 신개념 속풀이 ‘시사토크 이슈를 말한다’는 매주 일요일 아침 7시 10분에 베테랑 MC인 왕상한 교수(서강대 법학전문대학원)가 진행하고 있다. 이번 주에는 신상진 의원(새누리당)과 안민석 의원(새정치 민주연합)이 패널로 출연해 관련 이슈에 대해 함께 논의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게스트로 정종섭 행정자치부 장관과 강창일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이 출연해 ‘지방자치 20주년’에 관한 성과와 과제를 소신 있게 밝히고,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아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주 [시사토크 이슈를 말한다]는 8월2일(일) 아침 7시 10분 방송된다.
기획 : 유정형
책임PD : 허진호
문의 : 홍보국 박정준 (02-789-2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