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현, 신혼 로망 깨져! 공승연의 달콤한 모닝키스 대신 ‘복부 강타’ 당한 사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이종현♡공승연의 시끌벅적 신혼집 아침이 공개되었다.
공승연은 이종현의 신혼생활 로망 중 하나인 ‘모닝키스를 하며 아침잠 깨우기’를 하기 위해 자고 있는 이종현에게 다가가지만 모닝키스로 잠을 깨우려던 공승연의 달콤한 계획은 실패로 돌아가게 된다. 이유인 즉, 공승연의 손길이 닿기 전 강아지들이 이종현을 먼저 습격했기 때문이다. 이에 이종현은 “모닝키스 대신 복부를 가격 당했다”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혼집 물놀이장이 개장했다는 미션카드를 받고 옥상으로 올라간 두 사람! 꽁이 부부 신혼집 ‘옥터파크’의 모습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옷이 젖든 말든, 신나게 ‘도심 속 옥상 바캉스’를 즐기게 된다. 물놀이의 화룡점정, 물총싸움을 시작하게 된 이종현과 공승연. 장난으로 시작한 물총싸움은 어느새 인정사정 볼 것 없는(?) 서바이벌 물총 싸움이 돼버리고 만다.
8월 1일 토요일, 오후 4시55분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이종현♡공승연의 달달하고 유쾌한 신혼집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종현, 공승연을 향한 사심가득~ 알바 면접! “대학시절 미팅, 과거 연애경험은 몇 번?”
신혼집 옥상 물놀이를 끝내고 빙수를 먹으러 간 두 사람!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공승연이 ‘빙수집 일일 아르바이트’에 도전했다.
이종현의 아는 지인이 운영하는 가게에 들러, 평소 공승연이 하고 싶었던 ‘빙수집 일일 아르바이트’를 하기로 한다. 공승연의 이력서를 들고 나타난 이종현은 공승연에게 별안간 “면접 보는 자세가 바르지 않다” 지적하며 알바 면접을 시작해 공승연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알고 보니 그 곳은 지인이 운영하는 곳이 아닌, 이종현 본인 소유의 가게였던 것!
이종현의 갑작스러운 ‘사장님 커밍아웃’에 공승연은 피식피식 웃음을 참지 못한다. 이에 이종현은 까칠한(?) 사장님으로 빙의해 진지한 알바 면접을 시작했다. 이력서를 보며 ‘대학시절 공승연’에 대해 평범한 질문을 이어가던 종현은 “대학시절 미팅은 해봤나”, “연애경험은 몇 번이냐” 물어보며 빙수집 알바와는 전혀 상관없는 사적인 질문을 던지기 시작한다. 이에 공승연의 반응은 어땠을지?
이종현♡공승연의 ‘수상한 면접’ 모습은 8월 1일 토요일, 오후 4시55분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공개된다.
강예원, 오민석을 향해 한층 달라진 애정표현!
“남편~” 애칭부터 ’음식 먹여주기’까지 애교쟁이로 변신!
MBC '우리결혼했어요4' 그동안 애정 표현에 낯간지러워하던 강예원이 오민석을 향해 점점 달라진 애정표현을 보였다.
첫 만남에서 음식을 먹여주거나 받아먹는 것을 꺼려하던 강예원이 어느덧 먼저 짜장면을 돌돌 말아 오민석에게 자연스럽게 먹여주었다. 심지어 그 동안 애칭을 부르는 것도 어색해서 최대한 이름을 안 부르려고 했던 강예원이 “남편~” 하고 다정하게 애칭을 부르면서 밥을 먹여주자 오민석은 뿌듯하고 기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강예원의 달라진 모습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그 동안 쇼핑만 하면 눈에서 광채가 날 정도로 마냥 신나게 물건을 샀던 강예원이, 오민석과 신혼살림을 장만하러 가서 꼼꼼하게 가격을 살피며 “깎아주세요”, “서비스 없나요?” 하는 등 알뜰살뜰한 새댁의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과연 달라진 강예원의 모습은 어땠을까?
한편, 속옷 가게에 들른 강예원은 벽에 걸린 속옷을 보며 오민석에게 “저런 야시시한 속옷 좋아하냐”며 그의 속옷 취향에 대해 파헤쳤는데(?) 이는 8월 1일 오후 4시55분 '우리 결혼했어요4' 에서 방송된다.
오민석, “강예원은 특이한 성격이 아니라 용감한 성격!”
오민석의 격려에 강예원이 무한 감동한 사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4' 오민석이 강예원을 향한 특별한 격려를 전해 강예원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오민석은 주위 친구들로부터 “강예원 진짜 4차원이냐”, “특이하냐” 등의 질문을 주로 듣는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오민석도 처음에는 특이하다고 생각했지만 강예원을 가까이서 지켜보니 “특이한 성격이 아니라 남들이 못하는 말을 할 줄 아는 용감한 성격!”이라고 하며 강예원을 격려한다. 이에 강예원이 감동하며 쑥스러워하자 오민석은 “특이한게 아니라는 걸 내가 세상 사람들에게 알려줄게” 라고 말해 또 한 번 강예원을 감동하게 했는데 과연 그 모습은 어땠을까?
한편, 이 날 신혼집에 처음 입주한 두 사람! 오민석은 그 동안 로망이었던 “아내 안고 신혼집 들어가기”를 실현하기 위해 예원을 안고 5층까지 걸어 올라간다.
숨을 헐떡이고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깃털처럼 가볍다”며 허세를 부리는 민석의 모습은 오는 8월 1일 오후 4시55분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방송된다.
육성재♡조이, 한여름 밤의 돌직구 고백! “나 너 좋아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육성재-조이 부부가 꿈꾸는 결혼식 장면 그리기에 나섰다.
두 사람은 웨딩사진을 대신하여 꿈꾸는 결혼식 장면을 그려 벽에 걸기로 한다. 사이좋게 서로가 서로를 그려주기로 약속하고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다. 자신의 얼굴을 뚫어져라 바라보는 육성재의 뜨거운 눈빛에 “보지 말라”며 부끄러운 조이. 그림을 그리던 중 조이가 그린 자신의 얼굴을 본 육성재는 “내가 그렇게 생겼냐”며 깜짝 놀라고, 조이는 연신 미안하다고 사과를 한다.
한편, 입주 파티를 하라는 미션카드와 용돈 2만원을 받은 육성재-조이 ‘쀼’ 커플. 두 사람은 옥상에서 치킨 파티를 펼치기로 한다. 치킨을 뜯으며 서로에 대한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기 시작하는 두 사람. 평소엔 돌아이(?) 같지만 조이 앞에서 만큼은 정상인이고 싶다는 육성재의 돌직구 고백에 “난 오빠가 좋은데, 오빠는 어떠냐?”며 돌직구 질문을 던지는 조이! 과연 두 사람의 진짜 속마음은 무엇일지?
솔직함으로 중무장한 육성재♥조이 “쀼” 커플의 한여름 밤의 고백은 8월 1일 오후 4시55분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방송된다.
조이, 현모양처 대 변신! “아침상 차리기 대작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조이가 남편 육성재를 위한 아침상 차리기에 도전했다.
평소 밥상 차려놓고, 남편을 로맨틱하게 깨우고 싶은 로망이 있었던 조이는 아침부터 홀로 김치볶음밥 만들기에 나선다. 요리 잘한다고 큰소리를 쳤던 것과 달리 김치 썰기부터 허둥지둥 정신이 없는 조이. 조이가 김치볶음밥 만들기에 열중한 사이 방에서 나와 몰래 지켜보고 있는 육성재! 이를 발견한 조이는 육성재를 침실로 밀어 넣으며 강제 취침을 시켜버린다.
두 사람이 실랑이를 하는 동안 까맣게 타버린 김치에 조이는 멘붕에 빠지고, 김치볶음밥 만들랴, 남편 사수하랴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란 상황! 조이는 과연 김치볶음밥 만들기에 성공 할 수 있을까?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조이표 김치볶음밥! 육성재는 아침부터 자신을 위해 열심히 요리해준 조이에게 감동하게 된다. 드디어 김치볶음밥 시식에 나서는 육성재! 과연 그 맛은?
8월 1일 오후 4시55분에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아침부터 깨 볶는 냄새가 진동하는 육성재♡조이 부부의 신혼의 아침 모습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선혜윤, 유성은, 오미경
문의 : 박정준 789-2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