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은결, 납량특집 준비! 역대급 최강 ‘호러마술’ 대 공개!
- 등골 오싹하게 하는 이은결표 ‘호러마술’은?
- 이은결, 무더위 날려버릴 간담 서늘 호러 마술 선보여! ‘충격’
- 이은결, 세계 마술 올림픽 1위 ‘훈남 마술사’ 전격 초빙! 매니플레이션 마술 선보여!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백주부를 꺾을 대항마로 화제를 모은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재출연한다.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은 지난 방송에서 가장 많이 화제를 모은 출연자로, 백종원의 유일한 대항마라고 실력을 인정받으며 재출연 요이 빗발쳤던 인물이다.
이번 방송에서 이은결은 한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호러 마술을 준비했다. 어두운 조명 아래, 음산한 기운을 뿜어내며 선보인 호러 마술은,등골을 오싹하게 한 역대급 마술이었다고 한다.
이은결은 세계 마술 올림픽(FISM)에서 1위를 거머쥔 실력파 훈남 마술사를 초빙했다. ‘마술계의 꽃미남’이라고 불리 울 만큼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마술사의 등장에 채팅창의 반응이 폭발했다.
또한 매니플레이션이라는 손기술을 이용한 마술의 1인자답게, 화려한 손기술 퍼포먼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간담을 서늘하게 할 이은결의 호러 마술과 훈남 마술사의 등장은 7월 4일(토) 밤 11시 15분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구라, 구라국 설립! 직접 뽑은 5명의 구성원은?!
- ‘마리텔’ 김구라, “내가 구라국의 왕” 그렇다면 김새롬은?
- ‘마리텔’ 구라국 유일 여성 국민 김새롬, “배우자를 선택하라면…”
- 콘텐츠의 왕! ‘마리텔’ 김구라, 이번엔 ‘세계사’도전!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김구라가 국사를 넘어 이번에는 세계사를 들고 찾아올 예정이다.
매주 다양한 콘텐츠로 재미와 유익함을 동시에 잡는 김구라의 방송에서는 이번 주 주제를 ‘세계사’로 잡았다. 지난 MLT-02에서 역사 강사 이다지와 ‘국사’를 주제로 방송했을 당시, 게스트 이다지가 실시간 검색어 1위로 등극!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이번에는 스케일을 더 넓혀 세계사를 선택한 것.
김구라는 지난 방송에서 국사를 다뤘던 경험으로 다소 어려울 수도 있는 주제를 좀 더 흥미롭게 접근하기 위해, 가상의 나라, ‘구라국’을 설립하고, ‘구라국’을 구성할 5명의 구성원을 직접 뽑으며역사가 어려울 것이란 편견을 버리게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구라국’의 구성원으로 왕은 당연히 김구라, 그의 아들인 MC그리는 왕세자, 역사학자로는 함규진 교수, 유일한 여성 국민은 김새롬, 문화부장관으로 멀티 연주자 권병호가 바로 그 주인공이 되어 세계사를 함께 알아보았다.
시청자들은 익숙하지 않은 구성에 생방송 초반부에는 ‘노잼’으로 환대했지만 이에 굴하지 않고 구라국 역사학자 함규진 교수의 풍부한 세계사 뒷 이야기와 구라국 문화부장관 권병호 연주자의 자체 BGM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고 한다.
또한, 이날 김새롬과 MC그리가 자존심을 걸고 세계사 퀴즈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20대인 김새롬과 고등학생 MC그리의 세계사 퀴즈 대결은 예상을 뒤엎는 불꽃 튀는 접전이었다고 한다.
김새롬과 고등학생 MC그리의 세계사 퀴즈 대결의 승자는 오는 7월 4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송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