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무지개 정모, 홍일점 회원 ‘황석정’ 환영식
내용

육중완, 여름맞이 옥탑방 보수!
‘텃밭 브레이커‘로 변신한 사연은?!

MBC ‘나 혼자 산다’의 육중완이 여름을 맞아 옥탑방 보수에 나섰다.

내년 초 결혼을 앞둔 육중완은 옥탑방에서의 마지막 여름을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보내기로 결심했다. 이에 방충망 보수부터 모기장 설치까지 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한편 육중완은 지난 봄 김광규와 함께 옥탑 텃밭에 심었던 채소를 수확했다. 두 달 만에 수확의 기쁨을 맛본 육중완은 직접 기른 채소들로 유기농 요리에 도전했는데... 텃밭을 초토화(?) 시킨 ‘육중완표’ 유기농 식단은 과연 어떨지 주목된다.

옥탑에서의 마지막 여름을 맞이한 육중완의 하루는 오는 19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강남, 바퀴벌레 소탕작전!
겁쟁이 강남 vs 바퀴벌레 승자는?!

MBC ‘나 혼자 산다’의 강남이 바퀴벌레 소탕작전에 나섰다.

강남은 어릴 적 바퀴벌레가 입에 들어간 경험으로 인해 벌레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여름을 맞아 단독주택에 스멀스멀 기어 나오는 바퀴벌레들로 잠 못 이루던 강남은 직접 셀프 방역에 나섰다.

강남은 연막탄을 피우라는 조언을 듣고 약국으로 향했다. 강남은 연막탄뿐 아니라 각종 해충제, 시장 이모들이 추천해 준 민간요법 재료까지 구입하며 바퀴벌레와의 전쟁을 준비했다.

집으로 돌아온 강남은 비장한 표정으로 집 곳곳에 연막탄을 피웠다. 세 시간 뒤, 떨리는 마음을 안고 집안으로 들어서는데...

과연 강남의 바퀴벌레 소탕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오는 19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지개 정모, 홍일점 회원 ‘황석정’ 환영식~
공포의 이상형 월드컵?!

MBC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회원들이 신입회원 황석정의 특별한 초대를 받았다.

신입회원 황석정은 그동안의 무지개 회원들과는 달리 머리부터 발끝까지 꽃단장을 하며 무지개 모임 홍일점 회원다운 면모를 보였다. 황석정의 반려견 대박이도 무지개 회원들을 만나기 위해 대변신(?)을 했다고. 이어 일찍 도착한 김광규와 함께 알콩달콩 음식을 준비하며 분주해했다.

연희동 황석정의 가게에 모인 무지개 회원들은 황석정이 준비한 음식에 입을 다물지 못하며 여성회원의 가입을 환영했다. 하지만 환영도 잠시, 무지개 회원들은 황석정을 통해 혼자녀에 대한 환상(?)이 완전히 다 깨졌다는데...

한편 무지개 회원들은 여성회원 특별우대 차원(?)에서 황석정의 이상형 월드컵을 펼쳤다. 1등에게는 황석정의 백허그가 걸려있어 모든 회원들을 긴장하게 했다.

황석정의 이상형 월드컵, 그 승자는 오는 19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5-06-18 0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