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김동완, 열세 살 노견 푸들 ‘고구마’를 위한 하루
내용

김동완, 열세 살 노견 푸들 ‘고구마’를 위한 하루

MBC ‘나 혼자 산다’의 김동완이 열세 살 반려견 고구마를 위해 ‘개 아빠’로 변신했다.

2007년 김동완과 함께 ‘만원의 행복’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던 고구마. 김동완과 함께 평창동에서만 10년 가까이 생활해 이웃 주민들과 안부를 주고받는(?) 사이라고.

김동완은 더운 날씨 탓에 부쩍 기운이 없어진 반려견 고구마를 위해 특급 관리(?)를 준비했다. 직접 손질한 황태와 두부로 고구마의 보양식을 만들고 더운 날씨로 인해 지칠 고구마를 위해 얼음물까지 준비하는 정성을 보였다.

한편 김동완은 소파에 올라가 있기를 좋아하는 고구마를 위해 직접 발품을 팔아 계단까지 구입했다. 또한 노견이 된 고구마에게 오래오래 살아달라고 부탁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고.

반려견 고구마의 아빠로 변신한 김동완의 모습은 오는 12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황석정&강남, 일일운전강사로 변신한 강남
황석정의 초보운전 탈출기~!

MBC ‘나 혼자 산다’의 강남이 황석정의 운전연수를 위해 일일 운전강사로 변신했다.

15년 장롱면허 소지자 황석정. 부쩍 많아진 스케줄로 이동에 불편함을 느껴 무지개 모임을 통해 인연을 맺은 강남에게 운전연수를 부탁했다. 도로에 나간 황석정은 초보운전자에게 난코스로 불리는 차선 변경과 유턴에 도전하게 되는데...

과연 황석정은 차선변경에 성공할 수 있을까?! 오는 12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태곤이 알려주는 30대 아저씨들의 노는 법!
류담과의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


MBC ‘나 혼자 산다’의 이태곤이 동네 친구 류담과 스크린 골프장으로 향했다.

평소 골프에 관심이 많던 이태곤은 스크린 골프를 치러 갈 때도 장비를 풀착장 하는 모습을 보이며 골프 실력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치킨을 걸고 내기를 시작한 두 사람은 팽팽한 긴장감을 유지하며 한 타씩 쳐나가는데...

과연 두 30대 남자의 자존심을 건 내기의 승자는?! 오는 12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김용건의 캐나다 여행준비~!
전현무, 용건의 여행 메이트로 발탁되나?!

최근 드라마 ‘불굴의 차여사’ 촬영을 끝낸 김용건이 여행을 떠나기로 결정했다.

김용건은 국제면허를 발급하고 환전을 하며 캐나다 여행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또한 요즘 여행 필수품인 셀카봉을 구입하기도 해 ‘트렌드세터’다운 면모를 보였다. 특히, 김용건은 무지개 패셔니스타답게 형형색색의 옷들과 여러 켤레의 구두를 준비하며 GD 못지않은 패션 센스를 보여줬다.

한편 전현무가 김용건의 영어 과외를 위해 김용건의 집으로 찾아왔다. 전현무는 캐나다 로맨스를 위한 맞춤형 영어 과외를 선보여 김용건에게 여행 메이트 제안을 받았다고.

과연 전현무는 김용건의 여행 메이트가 될 수 있을까?! 오는 12일(금)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5-06-11 0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