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어게인] “더 늦기 전에 우리 한 번 만나자!” 아주 특별한 스타들의 동창회가 펼쳐진다!
내용
[어게인] “더 늦기 전에 우리 한 번 만나자!” 아주 특별한 스타들의 동창회가 펼쳐진다! - MBC 추억의 드라마 ‘왕초’ 출연진 16년 만에 해후!
- 차인표, 송윤아... 그리고 또 누가 동창회에 나올까?
MBC가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어게인]에서 스타들의 아주 특별한 동창회를 마련한다. [어게인]은 꼭 한 번 만나고 싶지만, 바쁜 일상에 쫓겨 만나지 못한 옛 동료들에게 먼저 안부를 전하고, 더 늦기 전에 보고 싶은 친구들과 한 번 모이자는 의미에서 기획되었다. 추억 속 명작 프로그램의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동창회’ 콘셉트로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한 것. 이번 파일럿 방송 [어게인]의 주인공은 MBC 드라마 [왕초]의 출연자들. 거지왕 ‘김춘삼’의 실화를 다룬 드라마 [왕초]는 일제 강점기부터 한국전쟁, 그리고 1960년대 군사정부 시대까지 대한민국 근현대사를 실감나게 묘사한 작품으로 1999년 방송 당시 시청률 30%를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드라마 [왕초]는 차인표, 송윤아, 김남주, 김상경, 박상면, 정준호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과 이계인, 박준규, 주현, 윤태영, 최종환, 윤용현, 홍경인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이 눈부셨던 작품이다. 또 이서진, 송일국, 류현경, 류덕환, 현영 등 많은 스타들의 등용문으로도 알려져 큰 화제가 됐었다. 이 중 누가 [어게인]의 ‘왕초 동창회’에 참여했을지, 또 모여서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왕초 동창회’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실제 [왕초]의 출연 배우들은 [어게인] 녹화를 위해 평소 만나지 못했던 동료들에게 직접 연락을 하는 등, 성공적인 동창회를 위해 노력했다고 한다. 16년 만에 모인 이들이 다시 불러올 ‘왕초 신드롬’은 어떨지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명작 속 스타들의 유쾌한 동창회 [어게인]은 각각 6월 11일(목)과 18일(목) 밤 11시 15분에 2회로 방송될 예정이다.
기획 : 박현석
연출 : 전성호, 손창우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5-06-05 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