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맨도롱 또똣] 이민 가방 들고 떠나는 강소라? 잡기위해 달려온 유연석! 강소라 제주 떠나나?!
내용
MBC 수목미니시리즈 [맨도롱 또똣](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김희원, 제작 본팩토리)이 이민 가방을 들고 어디론가 떠나는 듯한 정주(강소라)의 모습과 누군가를 다급한 모습으로 찾는 건우(유연석)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장면은 제주로 내려올 때 정주가 들고 있었던 커다란 이민 가방을 든 채 대합실에서 제주를 떠날 듯한 모습으로 앉아있는 정주와 이런 정주를 다급한 눈길로 찾고 있는 건우의 모습. 두 사람이 계속 티격태격 해 온 만큼 정주가 어떤 이유로 제주를 떠나려고 하는 것인지, 건우는 과연 정주를 잡을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장면은 지난 20일, 제주항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평일 낮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승객들이 오가는 제주항이라는 특성 때문에 촬영에 제약이 많았던 상황. 더욱이 전날 늦게까지 이어진 촬영에 피곤할 법 한 상황에서도 유연석과 강소라는 미소를 잃지 않으며 촬영에 임했다. 또한 승객들의 협조로 공개된 공간에서의 촬영임에도 빠르게 진행되었다. 보기만 해도 훤칠한 ‘비주얼 커플’인 두 사람인만큼 멀리서도 눈에 띄는 모습으로 제주항에 있는 모든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다급한 모습으로 정주를 잡으려는 건우와 떠나려는 정주의 사연은 밤 10시에 방송되는 [맨도롱 또똣]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획: 한희
*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김희원
*제작: 본팩토리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5-05-28 1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