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맨도롱 또똣] 강소라-김성오, 알콩달콩 박물관 데이트?!
내용
MBC 수목미니시리즈 [맨도롱 또똣](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김희원, 제작 본팩토리)이 정주(강소라)와 황욱(김성오)의 알콩달콩(?) 박물관 데이트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장면은 해녀 학교에 지원한 정주가 황욱과 함께 해녀 박물관을 돌아보고 있는 모습. 마을에 적응해 해녀들과 친해지고, 직접 물질도 경험해 보겠다는 생각으로 해녀학교에 지원한 정주는 황욱에게 면접의 ‘팁’을 요청하게 되고 이에 황욱은 정주와 해녀 박물관을 돌아보게 된다.

이 촬영은 지난 21일(목) 실제로 제주에 위치한 해녀 박물관에서 진행됐다. 황욱은 엄격한 해녀학교의 기준을 강조하며, 제주 해녀의 정신에 대해 강의(?)를 하고 정주는 이를 열심히 듣는 모습. 건우(유연석)가 제주에 있는 동안은 늘 마음을 열지 않았던 읍장 황욱이 정주에게는 이것저것 신경을 써 주는 등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세 사람의 삼각 로맨스 역시 조금씩 재미를 더해갈 예정이다.
더욱이 융통성 없고 무뚝뚝한 원칙주의자인 것 같으면서도 자상하게 정주의 제주 정착을 돕고 있는 만큼 건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

관계자는 “조금씩 건우도 황욱을 의식하면서, 세 사람의 달달한 로맨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건우가 아직 지원에 대한 마음을 잡지 못하고 있지만, 황욱으로 인해 건우 역시 조금씩 변해갈 것”이라며 황욱과 정주의 관계에 대해서도 기대를 당부했다.

[맨도롱 또똣]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기획: 한희
*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김희원
*제작: 본팩토리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5-05-28 1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