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맨도롱 또똣] 시청률 소폭 상승, 동시간대 1위 등극!
내용
MBC 수목미니시리즈 [맨도롱 또똣](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김희원, 제작 본팩토리)이 5회 방송에서 시청률 9.1%(TNmS 수도권 기준, 이하 동일)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 4회 방송에서 기록한 8.4%에 비해 0.7%포인트 상승한 기록이며, 방송 이후 3주 만에 동시간대 1위에 등극했다.

지난 5회에서 [맨도롱 또똣]은 건우(유연석)와 정주(강소라), 그리고 지원(서이안)의 삼각관계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며 흥미를 유발했다. 건우는 여전히 지원을 짝사랑하면서도 정주에게 신경을 쓰는 모습을 보여줬고, 비록 정주가 말기암 환자라는 오해에서 비롯한 선의였지만 황욱(김성오)과 정주가 친밀한 모습을 보이자 질투어린 행동을 보였다. 한편 풍산(진영)은 건우가 정주를 암환자로 오해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맨도롱 또똣’의 평화를 위해 해명을 하지 않아 향후 이 사실이 밝혀졌을 때 건우와 정주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달라질 것인지도 호기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정근(이성재)은 자꾸만 머릿속에 떠오르는 해실(김희정)에 대한 감정을 지우려 노력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자 결국 해실의 말 대로 ‘해녀 학교’에 지원해 두 사람의 로맨스도 본격적으로 진도가 나가기 시작했음을 보여줬다. 정근은 어떻게든 해실을 피해보려 노력했지만 ‘의지가 강한 사람이 아니다’라는 말로 나약함을 고백하며 ‘해남’에 지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맨도롱 또똣]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기획: 한희
*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김희원
*제작: 본팩토리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5-05-28 0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