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가희, 욘사마의 그녀 박수진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일주일 전에 박수진에게 직접 들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가희가 출연해 배용준-박수진 결혼의 내막을 공개했다.
오늘(27일) <라디오스타>에는 가희를 비롯해 f(x) 루나, MC 김성주, 작곡가 김형석, BTOB 육성재까지 ‘일밤-복면가왕’을 빛낸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가희는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 복면을 쓰고 춤꾼에서 노래하는 가수로 재조명 받으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욘사마 결혼에 대해 알고 있었냐”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가희는 “기사 나기 일주일 전에 미리 알았다”며 운을 띄웠다. 이어 “박수진은 속이 깊고 지혜로운 아이다. 배용준님은 복덩이 데려가시는 겁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가희는 K팝스타의 이진아 성대모사를 최초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가희의 끝나지 않는 반전매력은 오늘(27일) 밤 11시 15분 <라디오스타 - 닥치고 복면 사수! 가려야 사는 사람들> 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밤-복면가왕’ MC 김성주, 복면가수로 깜짝 변신 ‘내가 누구개?’ 김성주, 방송 최초 복면 쓰고 노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일밤-복면가왕’을 빛낸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1, 2대 가왕을 차지한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주인공 루나를 비롯해, 작곡가 김형석, BTOB 육성재, 가희 그리고 유일하게 복면 속을 꿰뚫고 있는 남자 김성주까지! 제작진에 따르면 김성주의 출연은 극비리에 진행 되었다.
김성주는 ‘일밤-복면가왕’의 MC 마이크를 던져 버리고 복면가수에 도전했다. ‘내가누구개’ 복면을 쓴 김성주는 신승훈의 노래를 열창하며 가창력에 큰 욕심을 보였다고.
“누구일 거 같냐”라는 MC들의 질문에 ‘헛다리 신공’ 김형석을 포함해 출연자들은 일동 ‘멘붕’에 빠졌다는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초토화 시킨 출연자들의 억측 판정은 오늘(27일) 밤 11시 15분 <라디오스타 - 닥치고 복면 사수! 가려야 사는 사람들> 특집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현석 연출 : 최윤정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