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루나-가희-육성재-김형석, ‘복면가왕’ 히든카드 총출동!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일밤-복면가왕’ 화제의 스타들이 다시 모였다.
작은 체구로 1, 2대 가왕을 차지한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주인공 f(x)루나, 여심을 사로잡은 심쿵 목소리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 BTOB 육성재, 11자 복근에 숨겨졌던 가창력으로 연일 화제가 되었던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 가희, 명예는 잃었지만 캐릭터를 얻은 ‘깃털권위자’ 작곡가 김형석! 그리고 복면의 정체를 꿰뚫고 있는 유일한 남자 ‘일밤-복면가왕’의 MC 김성주까지!
출연자들은 ‘일밤-복면가왕’에서 공개하지 못했던 무대 뒤 이야기와 복면 속에 가려진 에피소드를 낱낱이 공개했다. 특히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MC이기도 하지만 ‘일밤-복면가왕’에서 연예인 판정단으로 활약 중인 김구라는 “김형석씨가 백내장으로 잘 안 보인다는 말을 했는데, 전부 거짓이다”라며 폭탄발언을 하기도 했다고.
초심으로 돌아가 더욱 독해진 질문들과 거침없는 입담, 고품격 무대로 볼거리가 풍성해진 <라디오스타 - 닥치고 복면 사수! 가려야 사는 사람들> 특집은 오는 27일(수)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황금락카 두통썼네 루나, “방송보고 아이유 먼저 연락 와” 아이유-루나, 93년생 절친 인증! “복면 벗기 전에 연락 와” 깜짝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가 ‘일밤-복면가왕’을 빛낸 주역들! 1,2대 가왕 루나를 비롯해 김성주, 김형석, 육성재, 가희와 함께 <닥치고 복면사수! 가려야 사는 사람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일밤-복면가왕’에서 1대, 2대 복면가왕을 차지한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주인공 f(x) 루나는 “출연 후 누구에게 가장 먼저 연락이 왔냐”라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아이유에게 가장 먼저 왔다” 라며 아이유와의 두터운 친분을 과시했다. 이어 루나는 “정체가 공개되지도 않았는데 ‘황금락카 루나. 너 노래 많이 늘었더라?’라는 문자가 왔다”라며 아이유에게 온 문자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다고.
특히 루나는 ‘일밤-복면가왕’ 출연 후 “소속사 대표님에게도 축하 문자가 왔다”며 SM 엔터테인먼트 회장 이수만에게 온 문자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이에 규현은 부럽다며 귀여운 질투를 보였다.
1대, 2대 복면가왕을 차지한 루나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는 <라디오스타 - 닥치고 복면 사수! 가려야 사는 사람들> 특집은 27일(수)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치킨 할배’ 김형석, CF 제의 봇물! 진짜 치킨 할배 되나? 김형석 ‘복면가왕 출연 후 CF 제의 쇄도’ 깜짝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히트곡 제조기 대한민국 대표 작곡가 김형석이 출연했다.
김형석은 최근 ‘일밤-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해 의외의 허당 캐릭터로 ‘깃털 권위자’ ‘치킨 할배’ 등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별명을 얻었다. 김형석과 함께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중인 MC 김구라는 매번 빗나가는 김형석의 예측에 “음악적으로 거세된 사람”이라는 평을 하기도 했었는데.
이에 김형석은 “복면가왕 출연 후 모두가 날 비웃지만 CF가 들어왔다”며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부러움을 자아냈다.
뛰어난 작곡가이며 3살 아이의 아빠이기도 한 김형석의 치명적인 매력은 27일(수)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 - 닥치고 복면 사수! 가려야 사는 사람들>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박현석 연출 : 최윤정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