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송재림♡김소은, 두근두근 쇼핑 데이트! 한국의 '프리티 우먼'?! 김포 스타일 탈피?! 진정한 패피로 거듭난 소림 부부!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도심 한복판에서 사랑을 외치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로맨틱 서울 데이트를 즐겼다.
김포 생활에 적응한 만큼 서울이 그리운 송재림은 김소은에게 한양에 놀러가자고 제안한다.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를 나선 김소은은 뜬금없이 시상식에서나 볼법한 턱시도를 입고 나타난 송재림을 보고 영문 몰라 하는데... 사실 송재림은 5월 부부의 날을 맞아 아주 특별한 데이트를 준비 한 것!
김소은을 편집숍으로 데려간 송재림은 여러 벌의 옷을 골라주며 입어보라고 하는데... 김소은이 옷을 갈아입고 나올 때마다 연신 예쁘다 예쁘다를 연발하는 송재림. 최종적으로 블랙 미니 원피스를 선택한 김소은과 턱시도를 입은 송재림은 나란히 서서 마치 런웨이를 걷듯 함께 워킹을 선보이는데... 김포 스타일에서 벗어나 진정한 ‘패피’로 거듭난 두 사람의 모습은 과연?
한편 특별한 날이니 만큼 로맨틱한 분위기 속 리무진 드라이브를 즐기는 두 사람. 하지만 로맨틱도 잠시, 또 다시 발동한 승부 본능에 가위바위보 내기를 펼치기로 한다. 진 사람이 창문을 열고 큰 소리로 사랑고백하기 벌칙을 걸고 승부가 시작되는데... 과연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사랑을 외치게 될 주인공은 누구?
영화 <프리티 우먼>을 방불케 한 송재림♡김소은 부부의 로맨틱 쇼핑 데이트는 오늘(23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승연, 교복 입은 이종현 보고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줄!” 이종현, 교복 입은 공승연 보고 “저런 후배 있었으면 바로 대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이종현♡공승연 커플이 교복을 입고 동물원으로 봄 소풍을 떠난다.
승연은 종현의 교복 입은 모습에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것 같다” 얘기하고 종현 역시 승연에게 시선을 떼지 못한 채 “치마를 좀 내려달라, 시선 둘 곳이 없다” 말하며 돌직구 멘트를 서슴없이 날렸다. 이어 종현은 승연의 학창시절 이야기를 궁금해 하며 “너 같은 후배가 있었으면 바로 대시했다!” 상남자 고백을 하며 승연을 다시 한 번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종현♡공승연의 교복 비주얼은 오늘(23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헨리, 귀여운 사과머리를 하고 동네 바보(?)로 변신?! 헨리♥예원, 할머니들에게 “쌍둥이 낳아라” 조언 들은 사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헨리가 사과머리를 묶고 어리바리한 연기를 선보였다.
예원이 부스스한 헨리 머리를 직접 손질해주겠다고 하자 헨리는 짧은 머리를 세우는 ‘베컴 머리’를 해달라고 하며 머리를 맡겼다. 헨리의 머리를 올리던 예원은 급기야 묶어버리고는 “베컴이 아니라 베컴 딸같다, 귀엽다”고 하며 거울을 보여주는데... 완성된 머리를 확인한 헨리! 파인애플처럼 치솟은 머리를 보고 “동네 바보” 같다고 하며 즉석 바보 연기를 선보여 모두를 폭소하게 했는데, 과연 어땠을지?!
한편, 함께 재래시장 데이트를 나선 헨리♥예원은 시장에서 할머니들과 자연스럽게 인사를 나누게 되고... 할머니들은 헨리♥예원 커플에게 어서 쌍둥이를 낳으라고 조언해 두 사람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오늘(23일) 오후 5시 방송.
기획 : 전진수 연출 : 선혜윤, 유성은, 오미경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