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강남, 여름맞이 집단장! 용문동 환골탈태(?) 도전!
MBC [나 혼자 산다]의 강남이 여름을 맞아 집단장에 나섰다.
앞서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 하와이 느낌이 물씬 풍기는 벽화를 그렸던 강남.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칙칙한 집과 마당을 화사하게 새 단장 하기로 결심한다. 발품을 팔아 선베드와 파라솔을 구입한 강남! 하와이 느낌의 마당을 만들 생각에 즐겁기만 하다. 하지만 생각보다 순탄치 않은 파라솔 설치에 온 집이 흙탕물 바다가 되는 난항을 겪게 되고...
과연 강남의 마당은 하와이로 변신할 수 있을까?! 오는 15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태곤&육중완, 혼자남들의 대마도 낚시 나들이! 낚시 경력 ‘10년 차’ vs ‘0년 차’ 대결의 승자는?!
MBC [나 혼자 산다]의 육중완과 이태곤이 대마도로 낚시 나들이를 떠났다.
평소 낚시에 관심이 있던 육중완은 낚시광 이태곤에게 낚시를 배우기로 결심했다. 육중완에게 짜릿한 손맛을 알려주고 싶은 이태곤이 선택한 행선지는 낚시 천국으로 알려진 대마도! 짧은 대마도 관광을 마치고 본격적인 낚시에 나선 이태곤은 준비해온 낚시 장비를 풀착장하며 10년 차 낚시꾼의 면모를 보여줬다. 반면, 낚시경험이 전무한 육중완은 낚시 찌를 던지는 것조차 쉽지 않아 이태곤의 쓴 가르침을 받아야 했다고.
한편, 참치를 잡겠다는 일념으로 낚시에 매진하던 중완은 의외의 손맛으로 자신감을 얻고 이태곤에게 내기를 제안하게 되는데... 과연 이 대결의 승자는?! 오는 15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김광규, 만학도 시절 에피소드 대공개!
MBC [나 혼자 산다]의 김광규가 15년 만에 모교에 방문했다.
배우를 꿈꾸며 99년에 상경한 김광규. 4년제 대학을 나와야 한다는 어머니의 간곡한 부탁으로 고시원 생활을 하며 만학도의 꿈을 키웠었는데... 15년 뒤 모든 목표를 이룬 김광규가 추억의 현장을 찾아 모교에 방문했다.
오랜만에 젊음의 거리 대학로로 나선 김광규는 과거 거닐었던 교정을 보며 옛 추억에 잠기기도 했다. 이어진 재학생 후배들과의 인터뷰 자리에서 김광규는 늦깎이 대학생으로 고군분투했던 자신의 이야기로 모두를 감동시켰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김광규의 이야기 전격 공개! 오는 15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완, 공사다망한 외국어 정복기 영어·일어에 이어 중국어까지?!
아시아 투어를 앞둔 김동완이 외국어 정복에 나섰다.
앞서 MBC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정모를 통해 '혼자남의 교과서' 자리를 굳건히 지킨 김동완은 자기계발도 놓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 곧 신화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앞둔 김동완은 바쁜 와중에도 외국어 학원을 다니기로 결심했다. 밥 먹을 시간도 없는 학원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김동완은 아침부터 직접 도시락과 간식을 준비하는 정성을 보였는데...
한편, 2009년부터 외국어 공부를 시작했다는 김동완은 오랜만에 찾은 학원이지만 중국어와 영어 레벨테스트를 받으며 녹슬지 않은(?) 실력을 보여줬다. 또한 자기계발의 지존답게 학원마저 신촌과 종로를 누비며 공사다망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자기계발의 지존' 김동완의 외국어 정복기! 오는 15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