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전현무, 3일 간의 휴가! 벼락치기 여행준비
MBC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에게 꿀맛 같은 3일간의 휴가가 주어졌다.
고정 프로그램만 7개! 많은 스케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던 전현무가 5월의 연휴를 맞아 3일간의 급 휴가를 얻었다. 황금 같은 휴가에 전현무는 함께 떠날 여행 메이트를 급하게 수소문했지만, 유부남과 직장인인 친구들은 모두 난색을 표한다.
고민 끝에 일본 오사카로 떠나기로 결심한 전현무는 때마침 오사카에서 열리는 이대호 선수의 경기를 발견한다. 일본인 친구 타쿠야에게 부탁해 부랴부랴 티켓을 공수하는 등 벼락치기 여행 준비를 시작했지만 여권이 없어지는 등 각종 난관에 봉착하게 되는데...
과연 전현무는 3일간의 휴가를 무사히 다녀올 수 있을까? 오는 8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남, 생애 첫 자동차 장만할 수 있을까?
MBC [나 혼자 산다]의 강남이 생애 첫 자동차 구입에 나섰다.
평소 개인 차량이 없어 스케줄 외에 이동이 불편했던 강남은 첫 자동차 구입에 결심하게 되고 지인의 차, 새 차, 중고차 등 다양한 경로로 자동차 구입을 알아보게 되는데... 첫 차는 중고차로 시작하라는 무지개 회원들의 조언을 듣고 중고차 시장으로 향했다.
들뜬 마음으로 중고차 시장에 들어선 강남은 눈앞에 펼쳐진 억 소리 나는 슈퍼카부터 유지비가 덜 드는 경차까지 수천 대의 차가 펼쳐진 광경에 입이 떡 벌어졌다. 천차만별의 가격부터, 연비, 배기량 등 다양한 자동차들 사이에 첫차를 결정하는 것이 쉽지 않은 강남! 그때 마음을 사로잡은 차 한 대! 가격도 괜찮고 디자인도 맘에 쏙 드는 차를 발견했지만 차량 유지비와 보험료 등 만만치 않은 현실에 부딪히게 되는데...
과연 강남은 20대 남자들의 로망! 마이카 드림을 이룰 수 있을까? 오는 8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지개 정모, 평창동 김회장 ‘김동완’의 화끈한 신고식!
MBC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회원들이 신입회원 김동완의 특별한 초대를 받았다.
신입회원 김동완은 ‘평창동 김회장‘답게 그동안의 무지개 정모와는 달리 고품격 음식들을 직접 요리하고 와인을 준비하는 등 명불허전의 모습을 보였다. 미모의 여성 댄서들과 함께 깜짝 신고식 준비에 분주해지는데...
평창동 김동완의 집에 모인 무지개 회원들은 김동완의 집 구경에 나섰다. 빼어난 전망과 구하기 힘든 피규어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김동완의 집의 매력에 푹 빠져 모두들 입을 모아 감탄했다. 또한 김동완이 준비한 고급스러운 음식에도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무지개회원 모두를 기립시켜 열광케 한 김동완의 화끈한 신고식은?! 오는 8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