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최원영, ‘상속자들’ 캐스팅 비화 대공개!
내용

최원영, ‘상속자들’ 출연은 SNS 덕분?
‘상속자들’ 캐스팅 비화 대공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최원영이 드라마 ‘상속자들’ 캐스팅 비화를 밝혔다.

화제의 드라마 ‘상속자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최원영! “김은숙 작가가 올린 SNS 이벤트 덕분에 상속자들에 캐스팅 됐다는 게 사실이냐?”는 MC들의 질문에 최원영은 사실임을 밝히며 이에 관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어 캐스팅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된 이벤트 속 절실한 댓글을 소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이외에도 최원영은 SNS에 올린 사진 때문에 드라마 ‘백년의 유산’ 스포일러가 된 사연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에 MC들은 “SNS 활용을 잘하는 배우다”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명품 배우 정웅인, 장현성, 최원영, 서현철의 흥미로운 연기 이야기로 가득한 <라디오스타 – 두 얼굴의 사나이> 특집은 오늘(6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장현성, <라이터를 켜라> 장항준 감독 vs <밀회> 안판석 감독 중 선택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장현성이 절친 장항준 감독과 <밀회> 등 히트 작품을 만들어낸 안판석 감독에 대해 입을 열었다.

절친 장항준 감독의 작품과 <밀회>의 안판석 감독의 작품에 수차례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장현성! 장현성은 절친 장항준 감독에 대해 “장항준 감독은 아직 본인의 장점이 10분의 1도 표현이 안됐다”고 설명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MC들은 “그럼 장항준 감독과 안판석 감독에게 동시에 섭외가 들어오면 어떻게 할 거냐?”는 질문 공세를 펼쳤고 장현성은 반전 답변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연극에 함께 출연한 정웅인, 최원영, 서현철과 이들과의 의리로 함께한 장현성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 – 두 얼굴의 사나이> 특집은 오늘(6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박현석
연출 : 이병혁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5-05-06 0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