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소문난 낚시광 이태곤, 낚시계의 끝판왕 ‘어탁’에 도전하다!
‘소문난 낚시광’ 이태곤이 어탁에 도전했다.
어탁은 물고기의 탁본으로 월척을 정확한 크기로 기록할 수 있어 많은 낚시 마니아들의 로망으로 손꼽힌다. 평소 어탁에 로망이 있던 이태곤은 수소문 끝에 어탁의 대가를 찾아갔다.
어린 시절 미술경시대회 수상을 자랑하며 자신만만하게 나선 이태곤, 하지만 눈앞에서 펼쳐지는 대가의 시범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어탁작업은 생각보다 훨씬 더 복잡하고 섬세해 보이는데...
과연 이태곤은 어탁의 대가에게 전수받은 비법으로 생애 첫 작품을 완성할 수 있을까? 오는 5월 1일(금)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완, 혼자남의 끝판왕 “병원에서도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혼자남의 워너비'로 등극한 김동완이 무지개 회원으로 합류해 본격적인 활약을 펼친다.
보호자 없이 ‘혼자서’ 모든 수술을 마친 김동완은 병실에서 영어공부를 하고 레고 조립에 심취하는 등 혼자서도 바쁜 시간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진통제를 맞으면서도 온 병원을 제집처럼 돌아다니며 링거투혼을 발휘했다.
한편, 신화의 전진이 깜짝 병문안 손님으로 등장해 김동완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하지만 18년 차 최장수 아이돌 신화 멤버 사이에서도 뜻밖의 어색한 기운(?)이 감돌았다는데...
혼자서도 공사다망한 김동완의 입원기는 오는 5월 1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황석정, 40대 싱글녀의 농후한 매력 발산 역대급 매력으로 가득 찬 싱글 라이프 대공개!
명품배우 황석정이 MBC [나 혼자 산다]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미생'의 반전뒤태 재무부장에 이어 최근 '식샤를 합시다2'에서 억척스러운 집주인으로 역대급(?)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범상치 않은 포스와 함께 반전 몸매를 뽐내며 무지개 회원들을 찾은 황석정은 108배를 하고, 역사 공부에 매진하는 등 매력 넘치는 일상을 공개했다.
한편, 황석정은 절친 황정음에게 선물할 민화를 그리고 직접 싼 김밥을 지인들에게 나눠주며 아낌없이 퍼주는(?)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무지개 혼자남들에게도 직접 만든 반찬을 선물하며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강남이 엄지를 치켜든 '볼매녀' 황석정의 싱글 라이프는 오는 5월 1일(금)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