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김소은의 달콤한 유혹~ 송재림과 사탕키스?!
내용

‘심쿵유발자’ 김소은의 달콤한 유혹~ 송재림과 사탕키스?!
송재림, “맨발의 달리기!” 신발까지 벗어던지고 달린 사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어느 새 김포 전원생활에 완벽 적응했다.

평상에 누워 한가로운 아침을 맞이한 송재림에게 시커먼 음료를 들고 나타난 김소은. 아메리카노냐는 송재림의 기대와 달리 김소은이 준비한 것은 건강에 좋은 칡즙! 쓰디 쓴 칡즙을 들이키는 송재림을 위해 김소은은 사탕을 챙기는데... 하지만 포장을 뜯은 사탕을 송재림이 아닌 자신의 입에 무는 김소은! 사탕을 물고 입을 쭉 내민 김소은의 사탕키스 도발에 송재림의 반응은?!

따뜻한 봄 날씨에 제격인 이불빨래를 하기로 한 두 사람. 이불을 담은 고무 대야에 들어가 다정히 어깨동무를 한 채 알콩달콩 빨래를 밟는데... 그러던 중 갑자기 난감한 얼굴로 시간 체크를 하는 송재림. 이유인 즉 “해피타임”이 지나 화장실이 급했던 것! 옷도 벗어던지고 신발도 못 신고 달려간 송재림. 급하게 화장실에 들어선 송재림은 마당에 두고 온 김소은이 신경 쓰이고, 예상치 못한 행동으로 김소은을 당황하게 만드는데...

한편, 이불 빨래까지 마친 송재림♡김소은 부부는 봄 소풍을 가기로 한다. 주먹밥도 만들고, 닭장에서 꺼내온 달걀까지 삶아서 도시락을 완벽 준비한 두 사람. 귀농 라이프의 유용한 이동수단인 빨강 오토바이를 타고 봄 소풍을 떠나는데... 하지만 아무리 달려도 벚꽃은커녕 아무것도 없는 허허벌판에 불어오는 먼지바람과 지하터널까지! 과연 두 사람은 무사히 봄 소풍을 즐길 수 있을지?

김포 귀농 라이프에 완벽 적응한 송재림♡김소은 부부의 봄날의 여유로운 한때는 오는 25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헨리, 예원에게 ‘두 달 오빠’ 매력 발산!
의외의 듬직한 모습 보인 헨리의 반전 매력!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헨리가 예원의 곁에서 듬직하고 남자다운 모습을 보이며 의외의 매력을 보였다.

오랜만에 예원을 만난 헨리는 안 본 사이 빵빵했던 볼이 홀쭉해졌다면서 볼을 만지고 장난치고 웃으면서 예원을 대했다. 헨리는 그 동안 캐나다에 다녀왔다고 하며 예원에게 캐나다 과자, 아이스와인, 메이플시럽 등을 선물했는데, 이에 예원은 자신을 위해 많은 것을 준비한 헨리에게 감동하며 그 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속내를 고백했다. 예원은 힘든 일이 있을 때 걱정하고 위로해 준 헨리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고, 이에 헨리는 남편으로서 당연한 것이라고 대답하며 ‘두 달 오빠’다운 듬직한 모습을 보였는데... 과연 이들의 진솔한 대화는 어땠을지?

한편, 한옥 신혼집으로 입주하게 된 헨리♥예원 커플은 마치 조선시대에 온 것 같다고 하며 요강부터 싸리비 등 신기한 물건 구경에 나섰다.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는 오는 25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된다.

헨리, “예원의 속옷광고 사진 봤다?!”
귀여운 콩닥 커플의 깜짝 19금(?) 토크!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헨리가 예원의 속옷 광고 사진을 본 적이 있다고 말해 예원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신혼집 입주를 앞둔 헨리♥예원! 예원이 이삿짐 싸는 것을 도와주러 온 헨리는 예원에게 속옷까지 꼼꼼하게 챙기라고 조언하면서 예원이 찍은 속옷 광고 사진을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헨리는 예원에게 이삿짐 쌀 때 꼭 예쁜 속옷을 챙기라고 하며 “부부사이에는 괜찮다”고 능글맞게 예원을 설득했고, 이에 예원은 “그렇게 궁금하면 사진을 찍어주겠다”고 도발해 헨리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귀여운 콩닥커플의 아슬아슬한 19금(?) 토크는 어땠을지?!

한편, 신혼집 입주 기념으로 짜장면을 시켜먹은 헨리와 예원은 서로의 입술에 묻은 짜장면을 닦아주며 묘한 분위기로 스킨십을 이어나갔다. 오는 25일(토) 오후 5시 방송.

이종현♡공승연 커플의 애정행각에 이용당한(?) ‘2인 3각 미션’!
‘멘트폭격기 이종현’도 녹여버린 ‘곰므파탈 공승연’의 애교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이종현♡공승연 커플이 미션 수행에서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일본 여행의 마지막 날, 아내바보 종현의 끊임없는 칭찬세례에 “남편 멋있다”를 일본어로 말하며 눈빛애교 발사한 승연! 승연의 곰므파탈 애교에 “심장 터져서 안 되겠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한 종현은 “널 인력거에 태워 사람 없는 곳으로 도망가고 싶다!”며 박력 터지는 멘트폭격을 날린다.

소원대로(?) 승연을 인력거에 태우고 교토거리를 직접 운전해보는데... 자전거 데이트 이후 다시 한 번 종현의 넓은 등에 시선강탈 당한 승연!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밝힌 남편에 대한 솔직한 심정은 무엇일지?

대나무 숲에서 2인 3각 미션을 수행하며 초밀착한 상태로 이동하게 된 이종현♡공승연! 소원 비는 곳을 발견한 두 사람은 각자 소원을 적어 패를 건다. 한국에 돌아와 소원 비는 곳의 정체를 알게 된 두 사람은 ‘멘붕’에 빠지게 되는데... 이종현♡공승연을 ‘몹시 부끄럽게 만든’ 소원 비는 곳의 정체는 과연 무엇이었을지? 오는 25일(토) 오후 5시 방송.

이종현♡공승연, ‘내 남편, 내 아내의 비즈니스’에 불꽃 튀는 질투 배틀!
이종현, “공승연은 제거에요!” 울컥한 사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이종현♡공승연 커플이 불꽃 튀는 질투 배틀을 펼쳤다.

제주도 출장을 마치고 돌아온 종현을 공항으로 깜짝 마중나간 승연! 사랑의 피켓을 들고 만반의(?) 준비를 한 승연을 본 종현의 반응은 어땠을지?

종현의 드라마 촬영 뒷이야기를 듣고 급 질투를 느낀 승연은 “나 역시 드라마에서 러브라인이 생겼다, 사고(?)를 친다” 얘기하며 종현을 울컥하게 만든다. 급기야 종현은 승연의 손을 부여잡고 “(승연이는) 제거에요!”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자칭타칭 질투를 모른다는 상남자 종현의 ‘내 아내의 비즈니스’를 대하는 모습은 어땠을지?

한편, 우연히 서로의 휴대폰을 꺼내다 서로가 ‘운명의 상대(?)라는 사실’에 소름이 돋는 두 사람! 이종현♡공승연이 놀라워하며 서로가 운명의 상대임을 직감하게 한 사연은 무엇일까? 오는 25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선혜윤, 유성은, 오미경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5-04-24 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