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김동완, 고정 합류... “다양한 일상 보여줄 것”
내용

전현무&이태곤, 동갑내기 혼자남들의 승마장 나들이!
‘광개토대왕’ vs ‘겁먹은 시추’ 극과 극 비주얼?!

MBC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와 이태곤이 승마장 나들이를 떠났다.

최근 불어난 체중으로 운동의 필요성을 느낀 전현무는 동갑내기 회원 이태곤과 함께 승마에 도전하기로 결심했다. 이태곤은 9년 전 사극 출연을 계기로 승마를 즐기게 되었다고. 아니나 다를까 승마장에 도착한 이태곤은 비가 오는 날씨에도 거침없이 질주하며 수준급 실력을 뽐냈다.

반면, 태어나 두 번째로 승마장을 찾은 전현무는 신체적 한계(?)로 인해 말 위에 오르는 것조차 쉽지 않았다. 각고의 노력 끝에 간신히 말에 올라탄 전현무, 과연 전현무는 무사히 승마를 마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승마 후 즐기는 달콤한(?) 커플 마사지 까지. 다른 듯 닮은 동갑내기들의 특별한 힐링법은 오는 24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광규, 전세사기 피해자들과 만남!
‘두 번은 안 당한다!’ 신종사기예방법은?

MBC [나 혼자 산다]의 김광규가 함께 전세사기를 당했던 피해자들과 모임을 가졌다.

김광규는 5년 전 전세사기를 당해 무명 시절부터 10년 간 모아온 전 재산을 한순간에 잃은 바 있다. 김광규와 함께 전세사기를 당해 3년 간 소송을 겪은 이들은 힘든 시간을 함께 겪으며 가족 이상의 ‘전우애’가 생겼다고. 당시에는 죽을 만큼 힘들었지만 전세사기가 전화위복이 되어 지금은 모두 잘 풀렸다며 밝아진 모습으로 회포를 풀었다.

한편, 김광규와 피해자들은 당시 소송을 담당했던 변호사에게 신종 사기 예방법을 전수받았다. 보이스 피싱부터 벌금 고지서까지 갈수록 치밀해지는 사기 수법에 김광규는 혀를 내둘렀다고.

과연 전문가가 밝히는 사기 구별법은? 오는 24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남, ‘아이돌 3대 화백’ 유라와 알콩달콩 벽화 그리기!

MBC [나 혼자 산다]의 강남이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 벽화를 그렸다.

‘단독주택 혼자남’ 강남은 봄을 맞아 음침하고 칙칙한 담벼락에 벽화를 그리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평소 친분이 있던 ‘미술 능력자’ 유라에게 하와이 느낌이 물씬 풍기는 벽화를 부탁했다.

강남의 집을 찾은 유라는 벽화에 어울릴만한 사진을 직접 찾아오고 높은 사다리에 오르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유라와 알콩달콩하게 벽화를 그리던 강남은 “마치 ‘우리 결혼했어요’ 같다”며 즉석 커플 상황극을 펼치기도 했다.

한편, 유라와 함께 벽화 작업에 합류한 강남의 매니저는 묵묵히 유라의 곁을 지키는 호위무사(?)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세 사람이 완성한 벽화는 오는 24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김동완, 고정 합류... “다양한 일상 보여줄 것”
‘혼자남의 신화’ 등극하나?

‘신화’ 김동완이 MBC [나 혼자 산다]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

김동완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의 고정 멤버로 확정 짓고 김용건, 김광규, 전현무, 이태곤, 육중완, 강남과 함께 무지개 회원으로 합류한다.

[나 혼자 산다]의 한 관계자는 "김동완은 ‘혼자남의 교과서’같은 인물이다. 앞으로도 보여줄 것이 무궁무진한 싱글 라이프의 소유자로, 기존 멤버들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동완은 지난 3일 [나 혼자 산다] ‘더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해 24시간이 모자란 일상을 공개,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무지개 회원들 사이에서 ‘평창동 김회장님’으로 등극한 바 있다. 과연 김동완이 무지개 모임에 어떤 새바람을 몰고 올 지 주목된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5-04-23 1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