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송재림♡김소은, 후끈후끈~ 자동차 극장 데이트! “19금 영화에 대처하는 방법?!”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자동차 극장 데이트를 즐겼다.
텃밭 만들기로 김포에서의 시골 생활에 흠뻑 빠져든 송재림♡김소은 부부. 씨 뿌리기를 끝으로 밭일을 마친 두 사람은 내친김에 황토 집을 수리하기로 한다. 하지만 시작과 달리 흙장난에 빠진 두 사람은 가위 바위 보를 통해 이긴 사람이 진 사람 얼굴에 황토 튀기기 대결을 벌이는데... 모든 대결에서 승리를 쟁취했던 소은 vs 단 한 번도 소은을 이긴 적 없는 재림의 대결! 과연 황토를 뒤집어 쓸 슬픈 운명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이사 온 후 제대로 된 외출을 한 적 없는 김포 주민 송재림♡김소은 부부. 두 사람은 자동차 극장으로 데이트를 가기로 한다. 과거 역삼동에서 잘나갔던 패션 피플이었던 만큼 오랜만에 한껏 멋을 낸 두 사람. 나가기 전 립스틱만 바르면 된다는 김소은에게 대신 발라주겠다고 나선 송재림! 립스틱을 바른 후 티슈로 눌러줘야 하지 않느냐는 송재림에게 김소은은 티슈는 필요 없다며 손등에 기습 뽀뽀를 하는데... 이제 송재림을 능가하는 김소은의 훅! 과연 송재림의 반응은?
드디어 김포를 벗어나 자동차 극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컵라면을 먹으며 영화를 기다리는데... 알고 보니 초강력 19금 영화라는 사실에 당황한다. 영화가 계속 될수록 수위는 점점 높아지고, 민망함에 어찌 할 바 모르는 두 사람! 서로 눈만 마주쳐도 괜히 부끄러운 아슬아슬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과연 19금 영화에 대처하는 두 사람의 방법은?
후끈후끈~ 열기로 가득했던 송재림♡김소은 부부의 자동차 극장 데이트는 오는 18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이종현♡공승연, 아찔한 ‘귀신의 집’ 데이트! 승연이 무서워할수록 ‘종현의 입 꼬리는 자꾸만 올라간’ 이유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이종현♡공승연 부부가 놀이공원 연인들의 필수코스(?)인 귀신의 집을 찾았다.
귀신의 집을 ‘35년 전통의 장어덮밥 집’으로 둔갑시켜 승연을 유인(?)하는데 성공한 종현! 깜짝깜짝 놀라며 기겁하는 승연의 모습이 마냥 귀엽기 만한 종현은 듬직한 ‘공스맨’으로 변신하는데...
종현은 무서워하는 승연을 꼭 끌어안고 “괜찮다. 귀신보지 말고 나만 봐라” 말하며 듬직하게 완벽 가드 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자신도 모르게 입 꼬리가 올라가며 “너 왜 이렇게 귀엽니” 속마음을 말해버려 지켜보는 스튜디오 MC들을 폭소케 했다.
종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무서워하는 승연을 보고 새로운 인생의 목표가 생겼다” 말해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승연이 무서워하면 할수록 종현의 입 꼬리는 자꾸만 올라갔던, 귀신의 집 데이트는 어땠을지? 오는 18일(토) 오후 5시 방송.
이종현♡공승연, 키스(?)를 부르는 ‘사랑꾼 종현’의 아이스크림 먹는 방법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이종현♡공승연 부부가 일본 여행 마지막 일정으로 교토 아라시야마 마을을 찾았다.
종현은 “노란 색 코트를 입은 승연이 너무 예뻐 아침부터 심쿵했다” 고백하며 ‘우결 공식 멘트폭격기’다운 무차별 닭살 멘트를 쉬지 않고 날렸다. 아라시야마 마을 중심에서 외친 ‘멘트폭격기 종현’의 모습은 과연 어땠을지?
상점을 돌아다니며 알콩달콩 둘만의 시간을 보내던 두 사람!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마을 구석구석을 구경하던 종현은 “입술에 아이스크림을 묻히지 말고 먹어라” 말하며 경고(?)를 해 승연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짓궂은 종현의 장난에 어찌할 바 모르고 나무에 숨어버린 승연! 종현은 승연의 수줍은 반응에 ‘키스를 부르는(?) 아이스크림 먹기’를 몸소 보여주며 승연을 ‘멘붕’에 빠트렸다. 아이스크림 하나로 거리 일대를 핑크빛으로 물들여버린 두 사람의 모습은 과연 어땠을지? 오는 18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헨리♥예원, 즉석에서 만든 커플송! 콩닥커플의 ‘그 남자 작곡, 그 여자 작사’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헨리♥예원 커플이 즉석에서 커플송을 만들어 부르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헨리는 자신의 집에 처음 방문한 예원에게 직접 꾸민 음악 작업실을 구경시켜주며 그 동안 만들어 놓았던 자작곡 ‘자꾸 자꾸’를 선보였다. 예원은 평소 장난스러운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진지하게 사랑 노래 부르는 헨리의 색다른 모습을 보며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헨리는 즉석에서 예원에게 커플 듀엣곡을 제안하며 멜로디를 만들고 여기에 예원이가 헨리와 결혼한 설레는 마음을 가사로 붙여 노래를 불렀다. 과연 이들의 커플송은 어땠을지?!
한편, 예원은 헨리의 옷을 빌려 입고 묘한 기분을 느껴 모두를 궁금하게 했는데... 오는 18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허당 헨리, 야심차게 불쇼 선보이다 앞머리 태워먹은 사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헨리가 예원에게 불쇼 이벤트를 펼치다 앞머리를 태워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예원과의 첫 만남에서 오믈렛 요리에 실패한 헨리는 예원을 자신의 집에 초대해 제대로 요리를 만들어 주기로 했다. 화려한 손놀림으로 뚝딱 오믈렛을 만든 데 이어 헨리는 야채와 고기를 한데 볶다가 마지막에 술을 둘러 불이 화려하게 타오르는 비장의 ‘닭야채볶음’ 요리를 선보였다. 활활 타오르는 화려한 불쇼에 감탄한 것도 잠시, 예원은 헨리의 앞머리가 타버린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앞머리가 하얗게 그을려 만질 때마다 머리카락이 툭툭 떨어지는 것을 보며 낙담한 헨리는 이어 눈썹까지 그을린 것을 알고 어이없는 웃음을 터뜨려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한편, 헨리는 갑자기 예원의 발 냄새를 맡더니 예원을 화장실로 데려가서 직접 양말을 벗기며 예원의 발을 씻겨주어 예원을 당황하게 만들었는데...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는 오는 18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된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선혜윤, 유성은, 오미경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