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이훈 “힘들 때 제일 위로되었던 사람은 바로 김구라”
내용

김부선, “개그우먼 안영미 고발하고 싶어!”
- 김흥국 & 김부선 의외의 ‘케미’로 새로운 예능 콤비 탄생!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부선이 난방 비리 사건 폭로에 이어 다음 대상으로 개그우먼 안영미를 지목했다.

평소 방송활동을 하면서 욱했던 에피소드를 풀어놓던 김부선은 “얼마 전 동영상을 보고 안영미를 고발하고 싶었다”라며 안영미의 성대모사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부선은 “안영미의 자작극이다. 아주 무서운 여자다”라며 안영미와의 실제 만남 에피소드를 덧붙이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돌발 발언으로 항상 큰 웃음을 주는 김흥국은 김부선과 서로 투닥거리면서도 개그 콤비 못지않은 의외의 호흡을 선보이며 웃음을 유발했다.

김흥국, 김부선의 예능 ‘케미’가 폭발한 <라디오스타-앵그리 피플 ’화가난다’> 특집은 오늘(15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훈 “힘들 때 제일 위로되었던 사람은 바로 김구라”
- 제국의 아이들 광희! 무한도전 식스맨 관련 솔직한 속마음 고백!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이훈이 김구라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대표 몸짱배우로 헬스클럽 관련 사업을 시작했다가 큰 실패를 봤다고 고백했던 이훈! 이훈은 사업 실패 당시 힘들었던 시기를 회상하며 힘들 때 김구라가 위로를 많이 해줬다는 훈훈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무한도전] 식스맨 최종 후보에 오른 제국의 아이들의 광희는 무한도전 식스맨에 대한 솔직한 속마음과 식스맨이 되기 위한 간절한 염원을 담은 무대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식스맨이 되길 염원하는 광희의 깜짝 무대가 공개되는 <라디오스타-앵그리 피플 ’화가난다’> 특집은 오늘(15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박현석
연출 : 이병혁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5-04-15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