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이종현♡공승연, 핑크빛 관람차 데이트
내용

송재림♡김소은 부부, 본격 귀농 라이프 시작! "황소가 된 송재림?!"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본격적인 귀농 라이프를 시작한다.

공기부터 다른 김포 주민이 된 송재림♡김소은 부부. 아침 운동을 위해 마당에 나온 두 사람은 미션카드와 빨강 오토바이를 발견한다. 텃밭 만들기 미션에 두 사람은 주어진 오토바이를 타고 읍내를 나가기로 하지만 빨강 오토바이에는 두 사람이 함께 탈 수 있는 탠덤 시트가 없고, 송재림은 김소은 전용 맞춤 탠덤 시트를 공개하는데... 과연 김소은을 주저앉게 만든 송재림표 탠덤 시트의 정체는 무엇일까?

본격적인 텃밭 만들기를 시작한 두 사람은 처음 해보는 농사일에 농기구 사용법을 몰라 당황한다. 게다가 땅을 갈아엎기 위한 끝없는 쟁기질로 점점 체력이 방전되고, 이에 송재림은 소가 필요하다며 창고에서 무언가를 찾아오는데... 그것은 바로 소가 아닌 사람이 끄는 인력쟁기?! 한 마리의 황소가 된 송재림과 그 위력에 함박웃음 지은 김소은의 모습은 과연? 잠시 황소가 되어 텃밭 갈기를 마친 후, 상의를 벗기 시작하는 송재림! 송재림의 갑작스러운 상의탈의에 김소은의 반응은?

본격 농사일에 뛰어든 송재림♡김소은 부부의 귀농 이야기는 오는 11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씨엔블루 이종현, 온천 하면서 하늘만 뚫어(?)져라 본 사연!
이종현♡공승연, ‘00’라 쓰고 “좋아요”로 읽는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이종현♡공승연이 온천을 즐기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노천탕에 몸을 담근 두 사람은 둘만의 온천욕이 어색한 듯 서로에게 눈을 두지 못하는데... 종현은 승연의 온천 복장을 확인하고 애꿎은 하늘만 ‘뚫어져라’ 쳐다봤다. 과연 종현의 눈을 하늘에 고정시킨 승연의 ‘심쿵’(?) 온천 복장은 어땠을지?

한편, 첫 만남에서 종현에게 붓글씨로 이름을 써주기로 한 승연! 머리를 곱게 올려 묶고 서예 준비를 하는 승연을 본 종현은 “신사임당 같다”, “남자들이 바라는 현모양처의 모습이다” 말하며 눈을 떼지 못했다.

이 때, 종현에게 “눈을 감아보라” 말하며 손등에 붓글씨를 써주는 승연! 눈을 뜨고 자신의 손등을 본 종현은 특유의 소리를 내며 입 꼬리를 내리지 못했는데... 이에 종현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OO이라는 글자가 저한테는 ‘좋아요’로 보였어요!”라고 대답했다. 종현을 ‘사랑꾼’으로 만든 승연의 손등 메시지는 무엇이었을지? 11일(토) 오후 5시 방송.

공승연에게 ‘세상에서 제일 무서웠던 관람차’가
‘세상에서 제일 로맨틱한 관람차’가 된 사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이종현♡공승연이 관람차 데이트를 즐겼다. 

한 놀이동산에 도착한 두 사람! “놀이기구 중 관람차가 제일 무섭다” 말하는 승연에게 종현은 “누구랑 타냐에 따라 다르다” 말하며 관람차로 향했다. ‘서로의 애칭정하기’ 미션카드를 받고 관람차에 탑승한 이종현♡공승연! 각종 닭살스러운 애칭이 총 동원되는 가운데, 종현은 승연의 모습을 보고 “아휴 예뻐!”, “어떡하나 (내 눈엔) 이렇게 예뻐 보여서 큰일 났다!” 감탄사를 늘어놓으며 우결 공식 멘트폭격기 다운 모습을 자랑했다.

그리고 승연 역시 종현에 동화되어 “귀엽다”, “오빠 눈이 정말 예쁘다” 말하며 애정 가득한 진심을 표현했다. 이 말을 들은 종현은 승연을 녹다운 시키는 눈빛발사로 지켜보는 스튜디오 식구들까지 ‘심쿵’하게 만들었다고. 승연이 무한 앵콜 요청한 종현의 눈빛은 과연 어땠을지?

관람차에서 내린 종현은 “왜 이렇게 주책없게 설레니!” 말하며 기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고. 핑크빛으로 가득했던 이종현♡공승연의 관람차 데이트 모습은 오는 11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씨엔블루 강민혁, “종현이 형 보조개가 저렇게 깊게 들어간 건 처음 봐!”

씨엔블루 강민혁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식구인 AOA 초아 대신 깜짝 패널로 등장했다.

민혁은 “[우결]에서 보이는 종현의 모습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모두 말해주겠다”며 종현이 ‘좋아하는 이성 앞에 있을 때 특유(?)의 표정과 말투’를 폭로했다. 민혁은 스튜디오에서 종현의 모습을 보는 내내 “아 정말 종현이 형 어떡하지?”, “보조개가 저렇게 깊게 들어간 건 처음”이라 말하며 사랑꾼 종현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한편, 민혁은 씨엔블루 멤버들이 일본여행 하기 전 종현에게 “온천을 하게 되면 절대 상의탈의는 하지 말아라” 당부한 사연을 들려줘 스튜디오 MC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지?

씨엔블루 민혁이 맹활약한 모습은 오는 11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헨리♥예원, 비명과 스킨십(?)이 난무하는 공포의 귀신의 집 데이트!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헨리♥예원이 ‘귀신의 집’에서 공포 데이트를 즐기며 혼비백산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예원이 평소 작은 것에도 깜짝 놀라는 성격이라 귀신의 집에서 자신을 지켜주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히자 헨리는 귀신이 무섭지 않다고 자신만만하게 이야기하며 함께 ‘귀신의 집’으로 향했다. 긴장하는 예원을 달래며 당당히 귀신의 집으로 들어선 것도 잠시, 헨리는 어둠 속에서 귀신이 등장하자 비명을 지르며 어쩔 줄 몰라했다. 심지어 나중에는 예원보다 더 깜짝 놀라 혼자 도망가 버려 예원을 폭소하게 했다. 하지만 어둠 속에서 공포와 마주한 두 사람은 서로를 의지하며 점점 밀착해나갔고 본의 아니게 잦은 스킨십이 오가게 되었는데, 과연 두 사람의 공포 데이트 현장은?!

슬러시를 먹으며 달콤한 데이트를 하던 헨리♥예원! 헨리는 예원에게 자신만의 깜찍한 방식으로 음식을 먹여주는 방법을 가르쳐주었는데... 이들의 알콩달콩한 놀이공원 데이트는 오는 11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헨리♥예원, ‘발 집착 커플’이 되다?!
전례 없는 특이 취향 커플의 탄생!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헨리♥예원 커플이 서로의 발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며 전례 없는 특이 취향 커플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기던 중 벤치에 앉아 잠시 쉬어가자고 제안한 헨리는 하루 종일 높은 구두를 신고 고생했을 예원의 발을 붙잡고 마사지를 시작했다. 예원은 처음에 부끄러워하며 한사코 사양하다가 결국 똑같이 헨리의 발을 붙잡고 서로의 발을 만지며 마사지를 해주기 시작했다. 그런데 헨리가 발 마사지를 하는 것에 이어 예원의 발이 차갑다며 입에 가까이 대고 입김까지 불어넣어주는 독특한 배려를 선보인 것! 처음에는 당황해하던 예원도 나중에는 점점 헨리와 닮아져서 자신도 똑같이 헨리의 발 냄새를 맡으며 발 건강을 체크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헨리는 예원에게 자신이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온 후 그 동안 혼자 외롭게 지낸 생활을 고백하기도 했다.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는 오는 11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된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선혜윤, 유성은, 오미경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5-04-10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