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송재림♡김소은, 정체불명(?) 새 집으로 이사 “여긴 어디? 나는 누구?”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추억이 가득한 신혼집을 떠나, 새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됐다.
화이트 데이를 맞아 함께 사탕을 만들며 달콤한 시간을 보내던 두 사람은 분위기 깨는 초인종 소리에 문을 열고 덩그러니 놓여있는 빈 상자와 미션카드를 발견한다. 불안해하던 두 사람은 용기를 내어 카드를 확인하고, 새 집으로 이사를 하라는 미션에 황당함을 감추지 못한다. “새 집 주소가 심상치 않다”며 불길해 하던 두 사람은 인터넷으로 주소 검색한 결과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 “바다가 바로 옆이다”며 충격에 빠지는데...?
정든 신혼집을 뒤로한 채 용달차에 이삿짐을 싣고 새 집으로 출발한 두 사람. 긴 여정에 잠이 들었던 두 사람은 잠에서 깬 후 달라진 주변 풍경에 당황한다. 게다가 갑자기 검문소 앞에 멈춰선 용달차에는 군인이 나타나 신분증 검사를 하는데... 이해 할 수 없는 상황에 긴장한 두 사람, 대체 새 집은 어디에?
한편, 우여곡절 끝에 신혼집에 도착한 송재림♡김소은 부부. 새 집의 정체를 확인한 두 사람은 눈앞의 현실을 믿을 수 없다며 좌절한다. 특히 의문의 별채를 본 ‘비데 애호가’ 송재림은 “푸세식 화장실 인 것 같다”며 울상이 되는데... 과연 두 사람을 멘붕(?)에 빠뜨린 새 집의 정체는?
정체불명(?) 새 집으로 이사를 떠난 송재림♡김소은 부부의 이야기는 오는 28일(토) 오후 5시 2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헨리, 예원에게 깜짝 입맞춤을 시도하다?! 헨리♥예원의 로맨틱한 언약식 현장 공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헨리가 예원 몰래 로맨틱한 언약식을 준비해 예원을 감동하게 했다.
예원과 커플이 된 헨리는 제대로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예원 몰래 깜짝 언약식을 준비했다. 꽃장식과 케이크로 화려하게 꾸민 플라워 숍에서 헨리는 예원을 위해 직접 고른 드레스를 선물로 주고, 예원이 드레스를 입고 나오자마자 Bruno Mars의 ‘Marry you'를 부르며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하지만 로맨틱한 분위기도 잠시, 종이를 불로 태우면 목걸이가 나타나는 마술쇼를 시도한 헨리는 뜨거운 불에 못 이겨 목걸이를 떨어트리고 심지어 목걸이 줄을 엉키게 만들어서 예원을 폭소케 했다.
언약식의 하이라이트인 케이크 커팅식을 하기 전, 헨리는 예원에게 눈을 감고 소원을 빌라고 제안했다. 예원이 눈을 감고 소원을 빌고 있을 때, 갑자기 표정이 묘하게 변한 헨리가 예원의 입술에 자신의 얼굴을 가까이 댔는데... 과연 입맞춤에 성공했을지?! 오는 28일(토)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헨리♥예원, 꼭 닮은 폭풍 질투 커플! ‘내 남자&내 여자 단속하기’ 대작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가상 결혼을 시작한 헨리♥예원 커플이 벌써부터 서로를 향한 폭풍 질투를 펼치며 ‘파트너 단속하기’에 나섰다.
예원은 지난주 헨리가 공승연을 위해 피아노 쳐 준 것을 방송에서 보고 못내 서운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그리고 헨리가 바람둥이(?)라는 소문을 들은 적이 있다며 앞으로는 다른 여자에게 다정한 말을 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이에 헨리 또한 예원이 종현과 데이트를 할 때 많이 웃더라고 지적하며 “나랑 종현 중 누가 더 웃기냐”부터 시작해 “밤늦게 다른 남자랑 연락하지 마라”, “바람 피우면 넥슬라이스 할거다” 등등 폭풍 질투하며 제대로 예원을 단속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헨리는 엠버에게 예원과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한 조언을 구했는데... 오는 28일(토)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씨엔블루 이종현♡배우 공승연, 가상부부 되자마자 초스피드 일본 여행 떠나! 상남자 이종현이 ‘멘트 폭격기’에 이어 ‘하트 집착남’으로 변신한 사연은? 승연이 종현의 뒷모습을 보고 “심쿵!” 볼 빨개진 이유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이종현♡공승연이 가상부부가 되자마자 첫 해외여행을 떠나 눈길을 끌었다.
지난주,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정식으로 가상부부의 연을 맺게 된 이종현♡공승연! 가상부부가 되자마자 “일본에 있는 남편을 찾아가라”는 미션카드를 받고 ‘멘붕’에 빠진 승연과 달리 종현은 공항에서 환영피켓을 들고 승연을 깜짝 맞이할 생각에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다. 입국장에서 승연의 모습을 발견한 종현은 ‘입이 귀에 걸려’ 함박웃음을 짓고... 기쁨의 표정을 감추지 못하던 종현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솔직하지만 수줍은 속내’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승연을 맞이한 종현의 진짜 속마음은 무엇일지?
부부가 되자마자 덜컥(?) 첫 해외여행을 오게 된 두 사람! 종현은 ‘첫 여행을 기념하기 위해’ 승연이 준비한 ‘무엇인가’를 보고 “제대로 심장어택 당했다. 날 위해 준비해줬다고 생각하니 ‘심쿵’했다” 말해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과연 승연이 수줍게 꺼낸 것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한편, 유창한 일본어 실력을 뽐내며 승연의 일본여행 가이드를 자청한 종현! 이날 종현은 승연에게 “예쁘다”, “(승연의) 눈빛이 빨려 들어갈 거 같다” 등 끊임없이 말하며 ‘멘트 폭격기’ 다운 초강력 닭살 멘트를 날려 눈길을 끌었다.
종현의 추억의 장소에 들려 도시락을 먹고 기타연주를 들려주며 둘만의 새로운 추억을 만들고, 커플 자전거를 타고 공원 한 바퀴를 돌기로 한 두 사람! 종현의 뒤에서 자전거를 타던 승연은 “오빠의 등을 처음으로 봤다. 듬직하고 설렜다” 말하며 볼이 빨개지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승연의 시선을 강탈한 종현의 뒷모습은 과연 어땠을지?
이종현♡공승연의 초스피드 일본여행기는 오는 28일(토) 오후 5시 2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선혜윤, 유성은, 오미경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