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강남의 생일, 서프라이즈 이벤트의 정체는?
내용

이태곤, 박정철과 삼단 도시락 싸들고 한강 나들이!
‘상남자’ 이태곤의 블록버스터급(?) 프러포즈 계획은?!

MBC [나 혼자 산다]의 이태곤이 배우 박정철과 직접 만든 삼단 도시락을 들고 소풍을 즐겼다.

이태곤은 박정철이 수강 중인 요리 강좌에 따라 나섰다. 박정철은 요리 강습을 받으며 자신의 SNS에 인증샷을 올리는 등 부쩍 요리에 재미를 느끼고 있다고. 이날 두 사람은 혼자남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초 간단 도시락’ 싸기에 도전했다.

한편, 이태곤과 박정철은 직접 만든 삼단 도시락을 들고 한강으로 향했다. 두 상남자의 숨겨진 소녀감성(?)에 한강의 꽃샘추위도 녹을 듯 했다. 특히 ‘봄 타는 혼자남’ 이태곤은 결혼선배 박정철에게 남다른 스케일의 프러포즈 계획을 밝혔는데...

두 남자의 달콤살벌(?)한 한강 피크닉 풍경은 오는 27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다.

육중완, 봄맞이 스타일 대변신! 여대 앞 쇼핑 도중 구박받은 사연?!

MBC [나 혼자 산다]의 육중완이 봄을 맞아 스타일 대변신에 나섰다.

육중완은 최근 들어 부쩍 패션에 관심이 많아졌다고. 김우빈, 최시원 등 잡지 속 스타들의 패션을 따라 입으며 굴욕을 맛본 육중완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기로 결심, ‘패션의 메카’인 여대 앞으로 향했다.

하지만, 육중완은 이름만큼 육중한 몸에 맞는 봄옷을 찾기가 쉽지 않았다. 급기야 맞는 옷이 없어 옷가게 사장님에게 면박을 받기까지 하는데... 과연 육중완은 난관을 뚫고 개성만점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육중완의 봄옷 장만은 오는 27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강남, 스물아홉 번 째 생일!
초특급 축하사절단과 서프라이즈 이벤트의 정체는?

MBC [나 혼자 산다]의 강남이 잊지 못할 스물아홉 번 째 생일을 보냈다.

그 동안 생일을 특별하게 보낸 적 없었던 강남은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혼자서 생일을 맞이했다. 하지만 강남의 든든한 지원군인 세 이모가 집에 기습 방문해 생일상을 차려주며 강남을 감동시켰다.

한편, 강남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혼자남 생일파티 전문 MC’ 전현무와 ‘강남 전문 상담원’ 김광규가 축하 사절단으로 나섰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강남의 생일 파티, 세 이모들의 넘치는 에너지에 두 남자들도 혀를 내둘렀다는데... 과연 강남의 생일 파티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을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했던 강남의 특별한 생일 풍경은 오는 27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5-03-26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