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강남, 방심은 금물! 본격 단독주택 방범 강화!
MBC [나 혼자 산다]의 강남이 자신의 단독주택에 보안 서비스를 설치했다.
단독주택에서 혼자 살고 있는 강남은 바쁜 스케줄로 장시간 집을 비우는 일이 잦아져 방범 강화의 필요성을 느꼈다. 특히 단독주택의 특성 상 외부인의 침입이 쉬운 편. 강남은 고민 끝에 보안업체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며칠 후, 강남의 단독주택은 본격적인 보안 서비스 설치를 위해 대대적인 공사에 들어갔다. 강남은 안전한 집을 위해 매니저와 함께 시뮬레이션까지 펼치는데... 한편, 강남이 특별히 준비한 비장의 무기(?)는 과연 무엇일지?
강남의 방범 설치 대작전은 오는 20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현무, ‘대륙에서 온 혼자남’ 장위안 집들이! 전현무-장위안 브로맨스 대열 합류?!
MBC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가 절친한 방송인 장위안의 집을 방문했다.
전현무는 타국에서 외롭게 지내는 장위안을 위해 양손 가득 고향 음식까지 사들고 장위안의 집을 찾았다. ‘비정상회담’을 통해 인연을 맺은 전현무와 장위안은 아나운서 출신, 라디오 DJ 등 공통점이 많아 서로 도움을 주고받으며 각별한 사이가 되었다고.
뿐만 아니라 전현무와 장위안은 반려견의 이름, 2% 부족한 살림 솜씨 등 끊임없이 공통점을 발견하며 브로맨스 커플 탄생을 예고했다. 이어 전현무는 전현무의 팬인 장위안 어머니와 막힘없이 통화하며 수준급 중국어 실력을 뽐냈다.
한편 전현무는 얼마 전 생일을 맞은 장위안을 위해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과연 장위안의 눈시울을 붉힌(?) 전현무의 감동 이벤트는 무엇일지 주목된다.
한-중 혼자남들의 만남은 오는 20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마술사 이은결, 마법 같은 싱글 라이프 최초 공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마술사 이은결이 MBC [나 혼자 산다]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
화면을 통해 공개된 이은결의 집은 벽지, 가구는 물론 심지어 함께 지내는 고양이까지 온통 검은색으로 가득했다. 뿐만 아니라 집안 곳곳 독특한 소품들이 가득해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은결은 마술공장을 연상케 하는 이천의 마술 연습실을 공개했다. 연습실은 화려한 앵무새부터 정체불명의 마술도구, 빠질 수 없는 미녀 파트너까지 완벽히 갖추고 있었다. 이은결은 자신의 크루 멤버들과 연습실에서 합숙하다시피 하며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고. 이은결은 무대 소품부터 조명 하나까지 직접 체크하며 완벽주의자다운 면모를 보였다.
한편 이은결은 함께 영상을 지켜보던 무지개 회원들에게 깨알 같은 마술을 선보여 멘붕(?)에 빠뜨렸는데... 과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이은결의 마술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이은결의 싱글 라이프는 오는 20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