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낚시 사랑 종결자 이태곤, ‘FTV’ 팟캐스트 출연! 낚시 vs 절세미녀, 이태곤의 선택은?
MBC [나 혼자 산다]의 이태곤이 낚시전문방송 ‘FTV’의 팟캐스트에 출연해 남다른 낚시 사랑을 인증했다.
이태곤은 ‘FTV’에서 방송 중인 팟캐스트에 게스트로 출연하게 되었다. ‘FTV’는 낚시 마니아인 이태곤이 평소에도 즐겨 보는 채널. 이태곤은 “낚시 이야기라면 3박 4일도 거뜬하다”며 들뜬 기색을 보였다.
방송국을 찾은 이태곤은 제작진에게 ‘살아 있는 포세이돈’이라는 극찬을 들으며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아나운서들에게 사진 요청을 받으며 인기를 실감했다.
드디어 시작된 녹화에서 이태곤은 물 만난 고기처럼 해박한 낚시 지식을 뽐내 전문가들도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었다. “낚시와 절세미녀 중 어떤 쪽을 선택할 것인가?”라는 MC의 기습 질문에 이태곤은 어떤 대답을 했을지?
이태곤의 끝없는 낚시 예찬론은 오는 6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건, 드라마 ‘킬미, 힐미’ 본격 등장! 48년 차 배우의 명품 연기란 이런 것!
MBC [나 혼자 산다]의 김용건이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에서 미스터리한 차회장 역할로 특별 출연했다.
MBC 일일연속극 ‘불굴의 차여사’에 출연하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 중인 김용건은 KBS ‘가족끼리 왜이래’가 끝나자마자 곧바로 ‘킬미, 힐미’에 합류했다. 배우 생활 48년 동안 매니저 없이 혼자 스케줄을 소화해왔던 김용건은 직접 의상을 챙겨 촬영장으로 향했다.
김용건은 절친한 배우 김영애와 후배 안내상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드라마 상에서는 일촉즉발의 갈등을 겪는 세 사람이지만 카메라 밖에서는 “다음에는 사이좋은 부부 연기를 하자”고 너스레를 떨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뽐냈다.
스펙터클한 갈등이 펼쳐진 ‘킬미, 힐미’ 17회, 그 뒷이야기는 오는 6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버, 사랑스러운 반전매력 싱글 라이프 최초 공개! “지.아이.엠버는 잊으시오!”
최근 가요계 뿐 아니라 예능까지 접수하며 대세로 떠오른 걸그룹 f(x)의 엠버가 MBC [나 혼자 산다]의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싱글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한다.
가족과 떨어져 한국에 산 지 7년 차인 엠버는 게스트 하우스를 연상케 하는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집을 공개했다. 황금 인맥을 자랑하는 엠버는 언제든 친구들이 자고갈 수 있도록 게스트룸을 청소하며 살림꾼의 면모를 보였다.
엠버는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특별한 일상을 공개했다. 평소 스케줄이 없는 날이면 달려가 열심히 일을 한다는 엠버의 제 2의 직장(?)은 과연?
한편, 부쩍 외로움을 많이 느낀다는 엠버는 최근 ‘진짜 사나이’를 통해 이상형으로 화제가 되었던 ‘꿀성대 교관’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밝혔다. 이에 무지개 회원들은 엠버의 이상형이 되기 위해 앞 다퉈 매력발산에 나섰는데...
밝고 사랑스러운 엠버의 싱글 라이프를 지켜보던 김광규는 급기야 “오늘부터 엠버의 아빠가 되겠다”며 반전 매력에 푹 빠졌다고. 엠버의 광대폭발 싱글 라이프는 오는 6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다.
기획 : 김새별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