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송재림♡김소은, “깜짝 치어리더 변신-키스타임까지” 달달 농구장 데이트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이 달달한 농구장 데이트를 즐겼다.
아내와 하루를 함께 하고 싶은 송재림의 꼼수(?)로 일일 매니저가 된 김소은. 게다가 칭찬 도장 10번을 받아야 끝나는 계약조건으로 개인 스케줄까지 따라가게 됐다. 색소폰 학원을 비롯하여, 배가 고픈 송재림을 위해 식당을 찾는데... 식사를 하며 대화를 나누던 중 송재림의 가방에서 의문의 노트를 발견한 김소은. 필사적으로 감추려던 송재림의 노력에도 불구, 노트는 김소은의 수중에 들어가고 말았다. 내용을 확인한 김소은은 웃음을 참지 못하는데... 과연 노트의 정체는 무엇일지?
한편, 김소은이 평소 하고 싶었던 데이트를 위해 농구장을 찾은 두 사람. 경기가 시작되고, 응원 도중 김소은은 잠시 자리를 비우고 송재림은 홀로 남아 경기를 보는데... 작전 타임 버저가 울리고, 치어리더들과 함께 등장한 김소은을 발견한 송재림은 깜짝 놀랐다. 사실 김소은이 송재림을 위해 AOA ‘사뿐사뿐’으로 치어리딩 공연을 준비한 것. 수많은 관중들 앞에서 춤을 추는 김소은의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치어리딩 공연을 마친 후 경기장 복도에서 만난 두 사람. 송재림을 만난 김소은은 긴장이 풀린 듯, 뒤늦게 밀려오는 부끄러움에 어쩔 줄 몰라 하는데... 예상치 못한 김소은의 깜짝 이벤트에 송재림의 반응은 과연?
자리로 돌아온 두 사람에게 찾아온 또 다른 대형 이벤트 ‘키스타임’! 전광판 가득 잡힌 두 사람의 모습에 관중들의 환호성이 울려 퍼지고... 과연 송재림♡김소은 커플은 첫 키스에 성공했을지?
‘김순종’은 이제 끝! 송재림을 위해 치어리더로 깜짝 변신한 김소은의 상큼 발랄한 모습은 오는 28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남궁민♥홍진영, 놀이동산 데이트! 카메라 밖으로 몸을 숨긴 이유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홍진영 부부가 커플들의 성지, 놀이동산을 찾았다.
놀이동산 필수아이템인 커플 머리띠를 사이좋게 나눠 끼고 본격적인 데이트를 시작한 두 사람. 왕 리본 아이템을 장착한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모습은 어땠을지?
놀이기구 탑승 전 어린아이처럼 신난 남궁민에 비해 진영은 얼굴이 하얗게 질려버리고. 설상가상으로 남궁민은 놀이기구 배가 떨어지는 포토존에서 하트 포즈까지 만들자 말했다. 남궁민의 파워 백허그를 안전띠 삼아(?) 탄생한 남궁민♥홍진영의 커플사진은 과연?
한편, 자신의 짐을 맡기고 여자 화장실 앞에 남궁민을 대기시킨 진영! 남궁민은 진영을 기다리는 동안 여자 화장실 앞에 홀로 남겨져 민망해 하고. 하필 지나가는 팬들이 “잘생겼다” 인사를 건네 오는데...
송재림♥김소은 부부를 따라 하기 위해 열기구에 탑승한 두 사람! 진영은 ‘터키 열기구에서 소은을 보호해줬던 재림’을 얘기하며 똑같이 해줄 것을 요구했다. 알콩달콩 열기구를 즐기던 두 사람은 별안간 카메라 밖으로 몸을 숨겨 지켜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과연 열기구 안에선 무슨 일이 있었을지?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놀이동산 데이트 이야기는 오는 28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쫑♥아, 드라마 ‘겨울연가’ 눈사람 키스를 선보이다?! 쫑사마와 유라히메로 깜짝 변신!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과 유라가 드라마 ‘겨울연가’를 패러디하며 명장면 눈사람 키스를 선보여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지 남이섬에 놀러간 쫑♥아 커플은 눈사람 키스로 유명한 벤치에 나란히 앉아 서로를 ‘쫑사마와 유라히메’라고 부르며 드라마 주인공이 된 기분을 만끽했다. 마침 눈까지 내리면서 분위기가 무르익자 둘은 직접 눈사람 키스 장면을 패러디하기에 나섰다.
처음에 눈사람을 뽀뽀시킨 종현이 “너희들은 좋겠다”라는 대사를 하자 유라가 종현의 볼에 뽀뽀를 하며 “이제 안 부럽지?”라고 최지우의 대사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이후 종현이 답뽀뽀를 하기 위해 유라에게 가까이 다가오지만 쑥스러움에 연이어 NG를 내고 마는데, 과연 욘사마로 깜짝 변신한 종현의 키스신은 어땠을지?
한편, 공작새가 구애의 날갯짓을 하는 모습을 본 종현도 유라를 향해 구애춤(?)을 선보여 유라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오는 28일(토) 오후 5시 방송.
종현, 전격 영화감독으로 데뷔하다?! ‘킬미, 힐미’를 뛰어넘는 유라의 이중인격 연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과 유라가 드라마 ‘킬미, 힐미’를 뛰어 넘는 다중인격 주인공을 다룬 영화를 찍었다.
남이섬 데이트를 즐기는 쫑♥아 커플! 종현은 유라와 함께 놀기 위해 자신의 RC카를 챙겨왔지만, 유라가 RC카에 손을 대자마자 안테나가 부러져 버리고... 깜짝 놀라며 당황한 유라는 망연자실한 종현을 달래기 위해 폭풍 애교 작전을 펼치는데...
삐친 종현을 풀어주기 위해 종현이 감독을 하고 자신이 여주인공이 되어 종현의 지시대로 연기하겠다고 제안한 유라! 이에 종현은 나쁜 성격과 착한 성격을 동시에 가진 이중인격 연기를 유라에게 주문하고 유라는 종현의 요구에 맞춰 폭풍 연기를 선보이는데... 과연 쫑아커플의 첫 영화는?!
한편, 종현과 함께 커플 벙어리장갑을 낀 유라는 종현의 손을 잡고 남자화장실까지 따라가려고 해 종현을 폭소하게 했는데... 오는 28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기획 : 박현석 연출 : 선혜윤, 유성은, 오미경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