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육브라더스’ 육중완, 육성재 앞에서 인생 최대 굴욕 맛본 사연?
내용

‘육브라더스’ 육중완, 육성재 앞에서 인생 최대 굴욕 맛본 사연?

MBC [나 혼자 산다]의 육중완이 ‘비투비(BTOB)’ 육성재와 함께 강원도 화천에서 열린 ‘산천어 축제’를 즐겼다.

연예계에 흔치 않은 ‘육’씨 성을 가진 육중완과 육성재는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묘한 끌림(?)을 느꼈다고. 그 후 부쩍 가까워진 두 사람은 화천으로 향하는 내내 ‘육씨 집안’ 수다를 펼치며 폭풍 공감대를 형성했다. 급기야 촌수를 따져보던 육중완과 육성재, 알고 보니 깜짝 놀랄만한 관계임이 밝혀졌다는데...

한편, 육중완은 패기 넘치는 산천어 낚시 도중 뜻밖의 난관(?)에 부딪히며 인생 최대의 굴욕을 경험했다. 육중완이 육성재 앞에서 고개를 들 수 없었던 굴욕적인 사건은 과연 무엇이었을지.

‘육브라더스’의 산천어 축제 현장은 오는 27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육성재, 아이돌 최초 ‘낚시돌’ 등극?!
산천어 낚시 실력 깜짝 발휘!

‘비투비’ 육성재가 숨겨둔 낚시 실력을 최초로 공개했다.

육중완은 육성재와 함께 산천어 낚시를 즐기기 위해 강원도 화천으로 향했다. 육중완은 첫 얼음낚시임에도 불구하고 한참 어린 동생 육성재 앞에서 큰소리를 치며 낚싯대를 잡았다.

하지만 육중완의 얼음낚시 도전은 생각만큼 쉽지 않았다. 이에 보다 못한 육성재가 해결사로 나섰다. 알고 보니 육성재는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를 따라 겨울 낚시를 다녔다고. 육성재는 낚시의 자세는 물론 전문 용어까지 구사하며 남다른 실력을 과시했다.

‘만능돌’ 육성재의 산천어 낚시는 오는 27일(금) 밤 11시 15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강남, 태진아-김용건과 프로젝트 그룹 결성?!
운명의 고스톱 한 판 승부!

MBC [나 혼자 산다]의 강남이 김용건, 태진아와 함께 고스톱 대결을 펼쳤다.

강남의 집을 방문한 태진아는 강남과 김용건에게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제안했다. 하지만 강남과 김용건은 태진아의 갑작스러운 제안을 선뜻 받아들이지 못했다.

결국 세 사람은 파격적인 조건의(?) 프로젝트 앨범 발매를 걸고 고스톱 대결에 임했다. 한편, 김용건은 대결 내내 명품 연기력으로 강남을 들었다 놨다 하며 기지를 발휘했다. ‘고스톱 대부’ 김용건의 내공에 강남은 “인생 공부를 한 것 같다”며 혀를 내둘렀다고.

과연 태진아의 바람대로 ‘김-태-강’ 프로젝트는 성사될 수 있을지. 오는 27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김새별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5-02-26 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