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오연서-이하늬-임주환을 한 자리에서 만난다! 온라인 팬미팅 진행!
내용
MBC 월화특별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극본 권인찬 김선미, 연출 손형석 윤지훈)가 오는 2월 23일(월) 오전 11시, imbc 홈페이지와 네이버 모바일을 통해 온라인 팬미팅을 생중계 할 예정이다.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동명의 소설이 원작인 로맨스 사극으로 고려 초기 때 저주 받았다는 꼬리표를 달고 살아야 했던 불운한 황자 왕소가 우연히 다른 나라의 빛이 될 운명 때문에 죽임을 당할 뻔한 발해의 공주 신율을 만나고, ‘하룻밤 결혼’이라는 인연을 맺게 된 이후 벌어지는 애틋한 러브스토리다.

총 24부작인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오는 23일과 24일 방송에서 반환점을 돌게 된다. 특히 지난 10부에서는 15.7%(TNmS 수도권 기준)의 자체 시청률을 기록하며 이야기에 탄력을 받은 상황. 10부까지 왕소(장혁)와 신율(오연서)이 서로의 정체를 숨기고 티격태격 사랑을 키워가며 ‘로맨틱 코미디 사극’의 새 지평을 열었다면, 앞으로는 황보여원(이하늬)의 야심과 왕욱(임주환)의 신율을 향한 사랑이 더해지며 절절한 멜로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에 그간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빛나거나 미치거나] 제작진과 배우들은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했고, 이에 imbc 홈페이지와 네이버를 통한 온라인 팬미팅이 성사됐다. 바쁜 촬영 스케줄이 이어지는 가운데서도 배우와 제작진들은 그 동안 성원을 보내준 팬들의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흔쾌히 팬미팅에 나서기로 했다고.

이번 온라인 생중계에는 [빛나거나 미치거나]의 주역 장혁, 오연서, 이하늬, 임주환이 직접 출연해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팬들이 그간 궁금해 하던 이야기에 허심탄회한 답을 내 놓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각 배우의 특기를 내세운 미션을 통해 ‘팬서비스’까지 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날 온라인 팬미팅의 진행은 극중 신율의 양 오라버니 양규달 역할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 배우 허정민이 맡아 MC로서의 재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에도 촬영 중 다양한 애드리브를 선보이며 끼를 펼친바 있는 만큼, ‘양규달’의 팬미팅 진행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팬미팅은 오는 23일(월) 오전 11시, 홈페이지인 imbc와 네이버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5-02-22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