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김소은 극한직업 체험 “송재림 매니저 되다!”
내용

철벽남 홍종현, 이런 모습 처음이야?!
유라를 향해 선보인 깜찍발랄(?) 하트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이 유라에게 세뱃돈을 받기 위해 깜짝 하트춤을 추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설날을 맞아 한복을 입고 설 준비에 나선 종현과 유라는 서로에게 덕담과 함께 세배를 하기로 했다. 먼저 세배에 나선 유라는 종현에게 애교 넘치게 인사를 한 후 갑자기 건달 버전으로 세배를 하는 개인기를 선보여 종현을 폭소하게 했다. 다음 종현이 세배할 차례가 되자 유라는 “세뱃돈을 올려 받고 싶으면 하트춤을 쳐보라”고 제안했다. 부끄러움을 많이 타서 그 동안 춤을 잘 추지 않았던 종현이 세뱃돈 앞에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며 유라를 향해 소심한 하트춤을 선보이자 유라는 포복절도하게 되는데, 과연 종현의 하트춤의 모습은?!

한편, 떡메치기로 떡을 만들고 전도 부치며 설 준비를 하던 쫑♥아 커플은 ‘즉석 시댁 상황극’을 선보였고 유라의 시어머니 코스프레에 웃음바다가 되었다. 2월 21일(토) 오후 5시 방송.

윷놀이 무능력자 유라 vs 윷신 내려온 종현!
‘볼뽀뽀’를 건 달콤살벌한 윷놀이 승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과 유라가 ‘볼뽀뽀’를 건 승부욕 넘치는 설맞이 윷놀이 대결을 펼쳤다.

윷놀이를 거의 해 본 적이 없는 유라는 심지어 ‘도개걸윷모’도 몰라서 “도개관?”이라고 말해 종현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종현의 도움으로 윷놀이 방법에 대해 숙지한 후 유라와 종현은 벌칙으로 진 사람이 ‘볼뽀뽀’하기를 정해놓고 본격 대결에 나섰다.

유라가 윷놀이의 매력에 빠져 한참 신나던 것도 잠시, 종현은 ‘윷신’을 부른다고 하면서 기를 모으더니 정말로 연이어 모가 3번이나 나오는 기적을 일으켰다. 유라는 눈으로 보고도 못 믿으며 말을 잃었고 종현 스스로도 “나도 내가 무섭다”고 말하며 놀랐다. 이에 유라는 갑자기 종현의 손을 붙잡고 “어디서 장난질이여?”라고 하며 영화 ‘타짜’의 장면을 패러디해 종현을 폭소하게 만들었는데, 과연 볼뽀뽀를 받게 될 승자는 누가 될까?

한편, 여전히 ‘누룽지게임’ 삼매경에 빠진 종현은 누룽지에 걸리지 않기 위한 최후의 방법을 찾아 유라를 놀라게 만들었다. 오는 21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김순종 쿠폰의 대재앙,
김소은 극한직업 체험 “송재림 매니저 되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김소은이 송재림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했다.

영문도 모른 채 송재림의 소속사 사무실에 도착한 김소은에게 송재림은 터키 신혼여행에서 받은 ‘김순종 쿠폰’을 내밀며, 일일 매니저를 제안했다. 게다가 ‘참 잘했어요’ 도장을 내밀며 10번을 찍어야 일일 매니저가 끝난다고 통보하는데... 극한직업 체험을 하게 된 김소은은 ‘김순종 쿠폰’이 이렇게 돌아올 줄 몰랐다며 좌절했다.

송재림의 첫 스케줄인 미용실을 가기 위해 밖으로 나선 김소은은 도장을 받기 위해 차 문을 열어주는 것은 기본, 직접 운전까지 하는 등 정성을 쏟았다. 미용실에 도착한 김소은은 머리 감겨주기는 물론 메이크업까지 직접 하겠다며 적극적으로 나섰다. ‘나쁜 남자’ 콘셉트로 시작된 메이크업은 ‘뱀파이어’를 연상케 하며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들고... 김소은에게 모든 것을 맡긴 송재림의 최후는 과연?

한편, 예상외로 열혈 매니저로 완벽 변신한 김소은을 보며 송재림은 장난기가 발동하고, 도장을 갈구하는 김소은에게 송재림은 손등에 찍기, 겹쳐 찍기로 밀당을 벌이는데... 쉽지 않은 도장 채우기에 ‘뿌잉뿌잉’ 애교는 기본, 결국 송재림 앞에서 무릎까지 꿇는 신세가 된 김소은의 대 굴욕. 과연 김소은은 수시로 찾아오는 ‘욱’을 참아내고 ‘일일 매니저 김순종’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이보다 더 처절 할 수는 없다?! 송재림 일일 매니저로 변신한 김소은의 극한직업 체험은 오는 21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홍진영, 꽃보다 남궁민(?) “휴 그랜트 보다 멋있어!”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홍진영 부부가 영화 ‘노팅힐’ DVD를 함께 감상했다.

남궁민의 품에 안겨 영화를 보던 진영은 “휴 그랜트보다 오빠가 더 멋있다” 말하며 콩깍지 자랑을 했다. 이런 모습이 귀여웠던 남궁민은 사랑스러운 눈길로 진영을 쳐다봐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영화를 집중해서 보던 두 사람은 어색열매를 먹은 것 마냥 ‘정적의 순간’이 찾아왔는데. 과연 두 사람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영화 속 남녀 주인공이 꽃다발을 주고받는 장면을 본 진영은 “나는 프리지아 꽃을 제일 좋아한다” 말하며 남궁민에게 ‘꽃 선물을 해줄 것’을 어필했다. 이에 남궁민은 상상하지도 못한 폭탄 발언(?)으로 진영의 심기를 건드리고 마는데... 남궁민의 폭탄발언은 과연 무엇일까? 2월 21일(토) 오후 5시 방송.

홍진영♥남궁민, 하루 종일 ‘끌고~ 업고~’ 다닌 사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홍진영 부부가 한강 인력거 데이트를 즐겼다.

‘프리지아 꽃을 제일 좋아한다’ 말했던 진영을 위해 깜짝 꽃다발을 선물한 남궁민! 이어 “또 다른 노란 색 무언가(?)를 준비했다” 말하며 진영을 공원으로 이끌었다. 잠시 후, ‘노란색 자전거 인력거’를 발견하고 웃음이 터져버린 홍진영! 남궁민은 “오늘 기사노릇 할 게”라고 말하며 선뜻 진영을 위한 노예계약(?)을 약속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남궁민은 “다리가 찢어질 것 같다, 근육이 파열될 거 같다” 말하며 계약을 맺은 것에 대한 후회막급(?) 표정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남궁첨지’의 인력거 끄는 모습은 어땠을지?

한강 인력거 데이트 중 커다란 옛날 그네를 발견한 두 사람! 춘향이에 빙의된 진영이 “도련님~ 구르시옵소서” 하며 그네에 올라타고 이어 남궁민이 함께 그네에 올라 서로 마주보며 신나게 그네를 즐겼다. 그런데, 갑자기 남궁민이 그네를 멈춰 세우며 진영을 끌어안았는데, 과연 무슨 일이?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한강 인력거 데이트, 경리단길 탐방 이야기는 오는 21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현석
연출 : 선혜윤, 유성은, 오미경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5-02-20 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