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후지TV 공동기획 [어디서든 살아보기] 일본편 정은표 막내아들 지훤의 야마가타 생존법은?
# 배우 정은표, MBC 글로벌 자급자족 프로젝트 <어디서든 살아보기>에서 막내아들 지훤 전격 공개!
# 가진 돈은 첫 날의 교통비 뿐, 남은 7일간 자급자족 ‘셀프 생존’ 하라! 일본 야마가타 현(山形県) 대설원에서 펼쳐지는 정은표 가족의 험난한 ‘설국 생존기’
# 간식 금지! 장난감 압수!! 31개월 된 지훤이에게 찾아온 절체절명의 위기! 꼬꼬마 정지훤의 야마가타(山形) 생존기!
# IQ 150 이상의 영재 지웅, 하은 남매를 능가하는 천재 베이비의 탄생? 한 번 들은 일본어는 그대로 따라하는 ‘인간 복사기’ ‘다이죠부(괜찮아요)’, ‘겡끼다네(건강하네)’ 등 일본어로 현지인과 의사소통도 술술!
# 낚시에 빠진 미래의 강태공, 정은표 막내아들 정지훤! 혹한의 추위도 잊은 집념의 낚시꾼 고사리같은 손으로 빙어를 낚다!
# 윤후의 뒤를 이을 차세대 꼬마 스타 예약! 먹방이면 먹방! 애교면 애교! 긴잔(銀山) 주민들도 반한 ‘귀요미’ 지훤이의 야마가타(山形) 생존법!
MBC [후지TV 공동기획 ‘어디서든 살아보기’](기획 김진만, 연출 김현기) 첫 번째 가족으로 선정된 정은표 가족이 설국에서 살아남기에 도전했다.
일본 야마가타 현(山形県) 긴잔(銀山) 온천마을에서 일주일간 살아남아야 하는 정은표 가족. 최대 적설량 200cm, 눈으로 둘러싸인 혹한 속 정은표 가족은 스스로 생계를 꾸려나가야 했다. 일본의 오지마을에 내던져진 정은표 가족, 정은표는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 막노동과 수세식 화장실 청소도 마다하지 않는데...
한편 일본의 오지 마을에서 정은표의 31개월 된 막내아들 지훤은 생애 첫 위기를 맞이했다. 간식 금지! 장난감 압수!! 청천벽력 같은 소식에 절망하지만 그것도 잠시, 자신의 필살기 애교를 이용해 긴잔(銀山)의 살아가는 방법을 터득한 지훤. 현지 주민들은 ‘다이죠부(괜찮아요)’, ‘겡끼다네(건강하네)’ 등 귀여운 일본어 말투와 눈웃음에 감춰둔 과자도 지훤에게 꺼내주게 됐다고. 가족들 모두가 굶주릴 때 유일하게 가락국수 ‘먹방’을 선보였다. 서울 살이보다 즐거웠던 지훤이의 야마가타(山形) 생존법이 공개된다.
후지TV 공동기획 글로벌 자급자족 프로젝트 <어디서든 살아보기>는 오는 16일(월) 밤 11시 15분 첫 방송된다.
기획 : 김진만 연출 : 김현기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