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설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 풋살의 왕좌는 과연 어느 팀에게?
- 결승전에서 만나기 위해 치열한 준결승을 펼치는 민호, 두준팀! 영원한 라이벌 민호와 두준! 눈빛부터 팽팽한 두 주장의 신경전! - 아육대 사상 가장 치열했던 골키퍼 대결! 노지훈, 원준, 션리, 유권 - 박항서와 송종국의 코트 위 감독 대결! 2002 월드컵 재현되나?
MBC [설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의 풋살 경기 사진이 공개됐다.
12일(목) 공개된 사진에는 비스트 윤두준, 이기광, 샤이니 민호, EXO 시우민 등의 열띤 풋살 경기 모습이 담겼다. 특히 영원한 라이벌 민호와 두준의 우승을 향한 신경전과 이번 대회의 각 팀 감독으로 나선 박항서, 송종국의 대결도 눈길을 끌고 있다.
200여명의 아이돌스타들이 참여한 2015 ‘아육대’는 육상, 양궁과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호평을 받았던 풋살, 그리고 이번에 신설된 농구까지 네 가지 종목으로 진행된다.
이번 ‘아육대’는 김성주, 전현무, 김정근, 이특, 광희가 진행을 맡았고, 역대 레전드 스타들이 참여해 한층 더 흥미진진한 대회가 될 전망이다. 레전드 체육돌이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아니면 새로운 체육돌이 탄생할지 기대를 모은다. 설 연휴인 19일(목), 20일(금) 양일간 오후 6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기획 : 박정규 프로듀서 : 전진수 연출 : 김명진 MC : 김성주, 전현무, 김정근, 이특, 광희 해설 : 윤여춘(육상), 석주일·현주엽(농구), 이창환·이상윤(풋살), 윤혜영(양궁)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