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곤사마’ 이태곤, 일본 팬미팅 앞두고 여심 잡기 위한 비장의 카드는?!
MBC [나 혼자 산다]의 이태곤이 일본 팬미팅을 앞두고 개인기 연습에 몰두했다.
일본에서 ‘곤사마’로 통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이태곤은 며칠 후 일본에서 열릴 팬미팅에서 특별 무대를 선보이게 된 것. 이태곤은 완벽한 무대를 위해 노래방 기계까지 대여해 실전 뺨치는 연습에 돌입했다.
잔뜩 긴장한 기색을 보이던 이태곤, 하지만 걱정도 잠시 자신의 애창곡은 물론 유창한 일본어 실력까지 뽐내며 팬들과의 만남에 설레어했는데... 이태곤이 야심차게 준비한 무대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한편, 이태곤은 장기 출장을 떠나기에 앞서 ‘주부 태곤’으로 변신, 대청소를 하며 살림 내공을 발휘했다. 특별히 자연 친화적(?) 청소 노하우까지 공개될 예정.
한류스타 이태곤의 분주한 하루는 오는 13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광규, 백두산 천지 온천서 목욕재계 “신선놀음이 따로 없네~!”
백두산으로 여행을 떠난 김광규가 한낮의 노천욕을 즐겼다.
김광규는 백두산 정상에 올라 천지의 기운을 받은 후 천지 아래에 위치한 장백폭포로 향했다. 기대감에 부풀어 한달음에 도착한 김광규는 마치 한 폭의 동양화 같은 장백폭포의 절경에 감탄사를 연발했다.
한편, 김광규의 온천 사랑은 여행 둘째 날에도 이어졌다. 백두산 천지에서 가장 가깝다는 특별한 온천에 방문한 김광규는 “신선놀음이 따로 없다”며 추위도 잊은 채 온천욕을 즐겼다. 그리고 모처럼 자유를 만끽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 김광규는 어느새 정들었던 여행 가이드와 아쉬운 이별을 하는데...
김광규의 나 홀로 백두산 여행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13일(금) 밤 11시 15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능 대세 이규한, 알고 보니 연예계 숨은 패션왕?! ‘폼생폼사’ 싱글 라이프 최초 공개!
최근 예능 대세로 떠오른 배우 이규한이 MBC [나 혼자 산다]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싱글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한다.
범상치 않은(?) 차림으로 무지개 회원들을 찾아온 이규한, 아니나 다를까 화면을 통해 공개된 이규한의 집에는 수십 켤레의 신발부터 각종 패션 아이템으로 가득했다. 마치 압구정 의류매장을 연상케 하는 이규한의 드레스룸을 본 무지개 회원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날 이규한은 집을 방문한 절친들에게 자신의 옷을 판매했다. 평소에도 끊임없이 옷을 사고판다는 이규한은 현란한 말솜씨와 파격적인 서비스로 VIP 고객(?)들을 사로잡았는데... ‘고객 만족도 100%’에 빛나는 이규한의 판매 전략은 과연 무엇일지.
한편, 이규한은 자신의 특별한 취미를 공개했다. 이규한의 취미는 바로 ‘맛집 프로그램 속 맛집을 직접 체험하기’ 과연 맛있는 음식을 사수하기 위한 이규한의 깨알 노하우는?
이규한의 과거를 폭로하기 위한 절친 하석진의 깜짝 등장까지! 이규한의 스타일리시한 싱글 라이프는 오는 13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하석진, ‘더 무지개 라이브’ 깜짝 등장! “이규한 저격하러 왔다.” 하석진-이규한, 과거 클럽 다니던 사이?! 두 남자의 작업 비법은?
배우 하석진이 절친한 형 이규한의 화려했던(?) 과거를 폭로했다.
최근 드라마 ‘전설의 마녀’를 통해 대세남으로 등극한 하석진은 MBC [나 혼자 산다] <더 무지개 라이브> 스튜디오에 불쑥 등장해 무지개 회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하석진과 이규한은 과거 같은 작품에 출연하며 급격히 친해졌다고. 알고 보니 두 사람은 중고거래 마니아일 뿐 아니라 클럽을 즐겨 찾는 등 공통점이 많았다.
하석진은 이규한의 일상을 지켜보며 거침없는 폭로는 물론 이규한의 심오한 패션세계를 디스(?)하며 이규한을 긴장시켰다. 이에 이규한 역시 지지 않고 “하석진은 이미지가 너무 좋게 포장됐다”며 반격에 나섰다. 두 사람은 절친한 만큼 서로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었는데... 과연 ‘소싯적’ 클럽 좀 다녀본 두 남자의 단골 작업 멘트는 무엇일지.
두 대세남의 만남으로 더욱 유쾌했던 ‘더 무지개 라이브-이규한편’은 오는 13일(금)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기획 : 김새별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