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설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 육상 종목 최강자는 과연 누구?
내용

설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
육상 종목 최강자는 과연 누구?

남자 육상
- 깝사인볼트 조권의 귀환! 레전드의 자리를 지킬 수 있을까?
- 아육대 대표 육상돌 동준 vs 깝사인볼트 조권 불꽃 튀는 접전!
- 바로, 민혁, 동준! 달리기 신흥 강자의 도전! 레전드 조권을 넘을까?

여자 육상
- ‘아육대 달리기 최초 출연!’ 구사인볼트 구하라! 진정한 달리기 실력 겨룬다!
- 아육대 강자, 달샤벳 가은 vs 타히티 지수 vs 와썹 수진 금메달의 주인공은?
- 높이뛰기 최고기록 보유자, 에프엑스 루나! 과연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까?
- 그룹의 자존심을 건 400m 릴레이!
  4연패의 신화를 가진 씨스타 vs 씨스타의 빈자리를 채웠던 에이핑크 세기의 대결, 결과는?


MBC [설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의 육상 경기 사진이 공개됐다.

10일(화) 공개된 사진은 60m 달리기 종목에 출전한 2AM 조권과 제국의 아이들 동준, B1A4 바로, 비투비 민혁 등의 경기 모습이다. 특히 비투비 민혁은 아육대 전 종목에 출전했으며, 돌아온 ‘구사인볼트’ 구하라의 아육대 달리기 첫 출전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높이뛰기 최고기록 보유자 f(x) 루나가 과연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400m 릴레이 우승은 어느 팀이 차지할지도 이번 대회의 관전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200여명의 아이돌스타들이 참여한 2015 ‘아육대’는 육상, 양궁과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호평을 받았던 풋살, 그리고 이번에 신설된 농구까지 네 가지 종목으로 진행된다.

이번 ‘아육대’는 김성주, 전현무, 김정근, 이특, 광희가 진행을 맡았고, 역대 레전드 스타들이 참여해 한층 더 흥미진진한 대회가 될 전망이다. 레전드 체육돌이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아니면 새로운 체육돌이 탄생할지 기대를 모은다.

지난 2월 1일~2일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아육대’는 설 연휴인 19일(목), 20일(금) 양일간 오후 6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기획 : 박정규
프로듀서 : 전진수
연출 : 김명진
MC : 김성주, 전현무, 김정근, 이특, 광희
해설 : 윤여춘(육상), 석주일·현주엽(농구), 이창환·이상윤(풋살), 윤혜영(양궁)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5-02-10 1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