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애니멀즈] ‘예스맨’ 윤석이의 사춘기(?) 반항이 시작됐다! 서장훈을 당황시킨 한마디는?
내용

[일밤-애니멀즈] ‘예스맨’ 윤석이의 사춘기(?) 반항이 시작됐다! 서장훈을 당황시킨 한마디는? “네에~”라는 대답으로 ‘예스맨’이란 별명을 얻은 윤석이의 반항이 시작됐다. 이번주 [일밤-애니멀즈] ‘유치원에 간 강아지’에서는 모든 일에 “네에~”라고 답하며 긍정의 끝을 보여준 윤석이의 반항이 서장훈을 당황시켰다. 윤석이는 늘 울면서도 말로는 꼬박꼬박 “네에~”라고 대답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예스맨’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번 방송에서 윤석이는 처음으로 반항적(?)인 말로 선생님들을 멘붕에 빠트렸다. 점심밥을 배불리 먹은 윤석이가 후식으로 나온 딸기를 쉴 새 없이 먹자, 걱정이 된 서장훈은 “배부르지 않아?”라고 물었는데, 항상 “네에~”라며 공손한 대답을 했던 윤석이가 “안 배불러!”라며 선생님들을 향해 반항(?)하는 모습을 보였던 것. 이에 강남은 “윤석이가 이렇게 말하는 건 처음이야”라며 충격을 받았다. 이뿐만 아니었다. 서장훈 선생님이 콧물을 자주 흘리는 윤석이의 콧물을 닦아주며 “윤석아, 이 많은 콧물이 어디에서 나와?”라고 물어보자, 윤석이는 마치 어이가 없다는 표정으로 “콧구멍에서 나오지”라며 대답해 서장훈을 당황하게 한 것이다.  ‘초절정 긍정남’4살 윤석이의 반항이 시작된 것일지, 윤석이의 활약은 8일(일) 오후 4시 50분 [일밤-애니멀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밤-애니멀즈] 돼지가 김준현의 말을 알아듣는다? 김준현 ‘신통이’와 교감 성공! 돼지 ‘신통이’가 김준현의 말을 알아 들었다. 이번주 [일밤-애니멀즈] ‘OK목장’에서는 귀여운 아기돼지 ‘신통이’가 자신을 끔찍이도 아끼는 개그맨 김준현의 말을 알아듣고 그대로 행동하는 바람에 이를 지켜보던 ‘OK 목장’의 모든 멤버들을 충격과 감동에 빠뜨렸다. 김준현은 스스로도 밝혔듯이 ‘OK 목장’의 여러 동물 가운데 아기돼지 ‘신통이’와 ‘방통이’에 더 특별한 애정을 쏟아왔다. 더구나 윤도현과 타조 ‘쪼싸’가 자주 애정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서, 김준현은 내심 그에 못지않은 돼지들과의 환상의 교감을 기대해왔다. 그러나 그저 먹고 자기만 하는 아기돼지들의 한결같은 반응에 늘 아쉬워할 뿐이었다. 그런데 드디어 아기돼지 ‘신통이’가 그동안 숨겨왔던 특급 재주를 선보이며 김준현을 감동의 도가니(?)에 빠트리는 사건이 벌어졌다. 김준현이 ‘신통이’에게 “돌아”라고 지시하자, 놀랍게도 그대로 따른 것이다. 그것도 한 번이 아니라 반복적으로 벌어진 상황이었다. 이에 은혁은 “돼지가 이렇게 똑똑했나? ‘신통이’가 ‘문워크(마이클 잭슨의 춤)’도 하라면 할 것 같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김준현의 말을 알아듣는 신통한 돼지, ‘신통이’의 놀라운 비밀과 포복절도할 수준의 귀여운 행동은 오는 2월 8일(일) 오후 4시 50분 [일밤-애니멀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서창만
연출 : 김현철, 박창훈, 제영재, 손창우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5-02-06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