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황금어장-라디오스타] 김구라, 정용화에게 <떡국열차> 송강호 역 러브콜!?
내용

FNC 대표 한성호, K팝스타 자리 노린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최근 솔로로 데뷔한 정용화, 배우 박광현과 성혁, 그리고 그들의 소속사 대표 한성호가 출연해 갑을 전쟁을 펼쳤다.

가수로 오랜 무명시절을 보내다 3대 엔터테인먼트 회사 FNC 대표로 우뚝 선 한성호 대표! 녹화 내내 방송 욕심을 내비친 한성호 대표는 “실제로 보면 연예인 같다고들 한다”며 과도한 자신감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K팝스타 유희열 자리 노리는 것 아니냐?”는 MC들의 질문에 진땀을 빼던 한성호 대표는 “그래도 섭외 오면 나갈 거 아니냐?”는 말에 긍정의 웃음을 보였다고. 이후에도 한성호 대표는 이날 연예인 못지않은 예능감을 뽐냈다.

범접할 수 없는 자존감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한성호 대표 외에도 한솥밥 식구인 정용화, 박광현, 성혁이 출연한 MBC [라디오스타 -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네가 있을 뿐] 특집은 오늘(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김구라, 정용화에게 <떡국열차> 송강호 역 러브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연매출로 SM, YG와 함께 3대 기획사 반열에 오른 FNC 엔터테인먼트의 한성호 대표, 정용화, 박광현, 성혁이 출연해 한솥밥 식구들의 위력을 보여줬다.

최근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용화! MC들에게 저조한 시청률의 드라마로 놀림을 받은 정용화는 “난 더 이상 잃을 게 없다”며 해탈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구라는 봉만대 감독의 ‘떡국열차’에 출연하기로 한 사실을 알리며 “송강호 역할이 아직 미정이다. 떡국열차에 나와라”고 러브콜을 보내 정용화를 당황하게 했다. 정용화는 난감한 제안에 재치 있게 응수했다고.

각기 다른 개성으로 MC들을 사로잡은 FNC 식구들! 한성호 대표, 정용화, 박광현, 성혁이 출연한 MBC [라디오스타 -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네가 있을 뿐] 특집은 오늘(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이병혁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5-02-04 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