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유라, 리액션 부자 종현 만들기 프로젝트?! 신여성 유라의 내 남자 길들이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유라가 자칭 ‘리액션 거지’ 홍종현에게 제대로 리액션 강의를 펼쳐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새해를 맞아 서로에게 더 바라는 점을 이야기 하던 중, 유라는 종현이 언제나 뒤에서 더 챙겨주고 둘 만 있을 때 잘해줘서 사람들에게 무뚝뚝하게 보여 안타깝다며 애정 표현을 솔직하게 해줬으면 좋겠다고 털어놓았다. 유라는 종현이 카메라가 안 보이는 사각지대에서 유라에게 손 신호를 보내며 장난치자 좀 더 당당하게 해도 된다고 하며 웃었다.
유라는 종현에게 음식을 맛있게 먹는 방법부터 여자들의 ‘답정너’ 질문에 대답하는 방법까지 상황에 어울리는 다양한 리액션을 가르쳐주었는데 과연 종현이 잘 따라왔을지?
한편, 유라는 안영미의 ‘김꽃두레’부터 애니메이션 캐릭터까지 다양한 종류의 성대모사를 완벽하게 펼쳐 종현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오는 31일(토) 오후 4시 15분 방송.
호랑이 트레이너 종현 vs 운동치 유라! 스킨십과 몸개그가 난무(?)하는 홈 트레이닝!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홍종현이 호랑이 트레이너를 자청하며 운동치 유라 트레이닝에 나섰다.
종현은 평소 운동을 하지 않고 식단으로만 몸매관리를 하는 유라를 걱정해 같이 운동을 하자고 제안했다. 종현은 몸 풀기 운동을 시작으로 푸쉬업, 윗몸 일으키기 등 옆에서 직접 시범도 보여주고 유라의 자세를 잡아주는 등 제대로 트레이너의 면모를 보였다.
하지만 문제는 유라가 지독한 운동치인 것! 유라가 푸쉬업은 한 개도 못하고 쓰러지고, 윗몸일으키기는 몇 개도 못하고 끙끙거리자 결국 종현이 직접 유라의 다리를 잡고 움직이고, 유라의 배를 만져 힘을 주게 하는 등 강제 운동을 시켜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유라는 운동하다 지쳐서 “남자들은 뱃살 있는 여자를 좋아하더라”고 하며 운동을 피하려고 하자 종현이 “어떤 남자냐”고 추궁에 나서 유라를 당황하게 만들었는데... 오는 31일(토) 오후 4시 1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베스트 커플 송재림♡김소은 부부, 깜짝 이벤트 “게릴라 붕어빵” 상암 MBC 광장에서 울려 퍼진 송재림의 절규 “야 이 여편네야?!”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연말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한 송재림♡김소은 부부.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붕어빵을 직접 만들어 나눠주는 이벤트를 하기로 했다. 하지만 레시피를 확인한 두 사람은 산수문제의 늪에 빠지는데... 과연 이 둘을 ‘멘붕’에 빠지게 한 레시피는?
드디어 상암 MBC 광장에서 벌어진 게릴라 붕어빵. 두 사람은 앙금을 두 종류로 나눠 슈크림 붕어빵 vs 단팥 붕어빵으로 내기까지 하게 되는데... 불타는 승부욕 속 벌칙에 걸리지 않기 위해 은근슬쩍 반칙까지 서슴지 않는 두 사람. 과연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지?
한편, 상암 MBC 광장 한 복판에서 송재림의 한 서린 외침 “야 이 여편네야!”가 울려 퍼졌는데... 오직 소은바라기 송재림을 울컥하게 한 소은의 모습은 무엇이었을까?
또한 31일(토) 방송에서는 자존심 회복에 나선 김소은의 김치찌개가 공개된다. 신혼 초, 김치찌개 아닌 김칫국으로 악몽에 시달렸던 김소은. 김치찌개를 성공적으로 끓이기 위해 만만의 준비를 한 김소은은 친정집에서 김치를 공수해왔다. 송재림의 폭풍 잔소리 속에 완성된 김소은의 김치찌개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2014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에 빛나는 송재림♡김소은 부부의 게릴라 붕어빵은 오는 31일(토) 오후 4시 1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궁민♥홍진영, “손만 잡고 잘게(?)” “진짜 손만 잡고 자냐(?)” 1박 2일 정동진 민박집에선 과연 무슨 일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홍진영 부부가 새해 일출을 보기 위해 정동진 바닷가를 찾았다.
밤바다를 구경한 뒤 몸도 녹일 겸 포장마차에 들려 진영에게 처음으로 술을 권한 남궁민! 진영은 “술을 잘 못 마신다, 취하게 한 다음에 뭐 하려고?”하며 순진한 후배모드로 물었다. 이에 남궁민은 “궁금하면 마셔봐라!” 말하며 진영을 도발하는데...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포장마차에서 첫 술자리 모습은 과연 어땠을지?
포장마차에서 나와 민박집으로 향한 두 사람! 진영은 “민박집에서 처음 자본다”며 어색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남궁민은 “겁낼(?) 필요 없다, 늘 처음이 힘든 법”이라며 진영을 적극적(?)으로 안심시켜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해뜨기 전까지 무려 6시간을 민박집에서 함께 보내게 된 두 사람! 왠지 모를 이상야릇한(?) 분위기에 코믹 상황 극으로 분위기 반전을 꾀하는데... ‘만난 지 한 달된 순진한 후배와 바람둥이 선배’로 내면에 숨겨진 흑심을 표현해 지켜보는 스튜디오 멤버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손만 잡고 잘게, 오빠만 믿어” 남궁민과 순진한 후배 ‘퓨어 홍’으로 변신한 홍진영의 모습은 어땠을까?
한편, 진영의 소원대로 저스틴 비버 ‘베이비’ 춤을 멋지게 보여준 남궁민! 진영은 물개박수를 치며 감동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몸치 박치’ 남궁민의 ‘저스틴 비버 따라잡기’는 과연 어땠을지?
남궁민♥홍진영 부부의 아슬아슬 1박 2일 정동진 여행 이야기는 오는 31일(토) 오후 4시 1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현석 연출 : 선혜윤, 유성은, 오미경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