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홍진호 집들이! ‘남자들의 로망’으로 가득한 집 최초 공개!
내용

이태곤, ‘한국의 초밥왕’ 안효주 셰프의 수제자 되다?!
생애 첫 초밥 만들기!

MBC [나 혼자 산다]의 이태곤이 ‘초밥의 달인’ 안효주 셰프의 일일 수제자로 변신했다.

이태곤은 ‘회 뜨기의 정석’을 배우기 위해 안효주 셰프를 찾았다. 안효주 셰프는 일본의 유명 만화 ‘미스터 초밥왕’에 등장한 유일한 한국인 초밥 명장으로, 초밥 하나마다 밥알을 정확히 350개씩 쥐는 기술로도 유명하다.

이날 이태곤이 배우게 된 기술은 도미회 뜨기와 초밥 만들기. 칼을 쥐는 자세부터 남다른 안효주 셰프의 현란한 솜씨에 10년 차 낚시왕 이태곤의 얼굴에는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다.

한편, 열심히 회 뜨는 법을 연마한 이태곤은 이웃 주민이자 절친한 동료 배우 박정철을 집으로 초대했다. 특히 박정철은 평소 맛있는 회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갈 정도로 남다른 회 사랑을 가졌다고. 이태곤은 비장한 표정으로 도미회 뜨기에 도전하는데... 과연 이태곤은 박정철의 입맛을 사로잡았을지 주목된다.

‘이태공’ 이태곤의 회 뜨기 도전기는 오는 30일(금) 밤 11시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육중완, 아버지 혈관 확장 시술 받아... 효심 가득 아버지 보살피기

MBC [나 혼자 산다] 육중완의 아버지가 혈관 확장 시술을 받았다.

지난 건강검진을 통해 동맥경화 증상을 발견한 육중완의 아버지는 곧바로 부산에서 상경, 중환자실에 입원해 혈관 확장 시술을 받았다. 이에 육중완은 입원부터 퇴원 수속까지 살뜰히 챙기며 아버지의 곁을 지켰다.

한편, 두 사람은 앞으로 건강을 위해 반드시 금주를 해야 한다는 진단을 받았다. 평소 애주가인 육부자는 청천벽력 같은 이야기에 눈물을 머금고 마지막 술잔(?)을 기울이는데...

육중완의 효심 가득한 하루는 오는 30일(금) 밤 11시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홍진호 집들이! ‘남자들의 로망’으로 가득한 집 최초 공개!

MBC [나 혼자 산다]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병실 포스(?)의 원룸 라이프를 공개했던 홍진호가 새 보금자리를 공개했다.

평소 홍진호와 절친한 사이인 전현무와 심형탁은 홍진호의 이사를 축하하기 위해 한달음에 달려왔다. 새로 이사한 홍진호의 집은 심플한 인테리어부터 PC방 뺨치는 게임 전용 방까지 그야말로 ‘남자들의 로망’으로 가득했다.

한편, ‘홍진호의 그녀(?)’ 레이디 제인이 홍일점으로 합류하며 분위기는 더욱 무르익었다. 특히 30대 싱글남녀가 모인 만큼 연애와 결혼에 대한 거침없는 토크가 펼쳐졌다고.

폭풍 공감대를 형성한 네 싱글남녀의 집들이 현장은 오는 30일(금) 밤 11시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디 제인, “전현무, 알고 보면 로맨틱한 남자”

MBC [나 혼자 산다]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원룸 라이프를 공개했던 홍진호가 새 보금자리로 이사 후 첫 집들이를 했다.

레이디 제인은 전현무와 심형탁의 방문에 이어 유일한 홍일점으로 참석했다. 30대 싱글남녀가 모인 만큼 대화의 주제는 단연 ‘연애’. 세 혼자남들을 상대로 열띤 토론을 펼치던 레이디 제인은 의외로 로맨틱한 전현무의 연애관을 들려줬다. 어쩔 줄 모르던 전현무는 애써 말을 돌리며 진땀을 흘렸다고.

폭풍 공감대를 형성한 네 싱글남녀의 집들이 현장은 오는 30일(금) 밤 11시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기획 : 김새별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5-01-29 0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