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엄기준, 나체 생활 고백에 스튜디오 화들짝!?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아프니까 중년이다> 특집에 뮤지컬계의 주역 유준상, 엄기준, 이건명이 출연해 감춰왔던 입담을 뽐냈다.
뮤지컬, 영화, 드라마를 넘나들며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보여준 엄기준! 엄기준은 “집에선 원래 옷을 안 입고 다닌다”고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았다. 이에 MC들은 “택배나 자장면 배달이 오면 옷을 어떻게 하냐?”, “장난감 조립을 할 때도 전라 상태로 하냐” 등 끝없는 질문 공세를 펼쳤다. 이어지는 독특한 질문들에 엄기준은 “그게 이렇게 신기한 일인가”라고 놀라워했다고.
4차원의 매력으로 MC들을 사로잡은 엄기준 외에도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유준상, 뮤지컬 배우 이건명이 출연한 MBC <라디오스타 - 아프니까 중년이다> 특집은 오늘(2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유준상, 키스신에 과도한 관심 보인 이유!?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아프니까 중년이다> 특집에 뮤지컬 <로빈훗>의 주인공 유준상, 엄기준, 이건명이 출연해 공감 충만한 중년 토크를 선보였다.
최근 뮤지컬을 줄줄이 히트시키며 자타공인 뮤지컬 1인자로 자리매김한 유준상! MC 규현이 “유준상이 다른 배우의 키스신을 그렇게 궁금해 한다는 게 사실인지?”라고 묻자 유준상은 당황하며 질문의 배경에 대해 실토했다. “엄기준은 나와 키스신 수위가 다르다”고 밝힌 유준상은 엄기준의 키스 소리를 재연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오랜 우정으로 막역한 사이임을 증명해보인 유준상, 엄기준, 이건명이 출연한 MBC <라디오스타 - 아프니까 중년이다> 특집은 오늘(2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이병혁 문의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