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오승환 “결혼은 내일이라도 할 수 있다!” 폭탄 발언!
내용

이대호 “돼지 같은 사람이 야구를 하냐 편견 많아” 13년째 다이어트 중!
- 정준하 “극강의 다이어트 비법 대 공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대호가 13년째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혔다.

키 194cm, 몸무게 130kg의 거구로 ‘빅보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이대호! MC 윤종신이 “이대호 선수의 야구 인생은 늘 다이어트다. 13년 동안 살을 뺐다고?”라고 묻자 이대호는 “다이어트를 겨울만 되면 한다”며 프로야구 데뷔 이후 쭉 다이어트를 해왔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이어 이대호는 “돼지 같은 사람이 야구를 하냐는 편견이 많았다”고 덧붙이며 다이어트 에피소드를 풀어냈다.

또한 [무한도전-밀라노 특집]을 준비하면서 30kg 감량에 성공했던 정준하는 “다이어트를 하다가 쓰러진 적이 있었다”라며 극강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MBC [라디오스타 – 이vs(대)오] 특집은 오늘(1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오승환 “결혼은 내일이라도 할 수 있다!” 폭탄 발언!
- 정준하 “주변 연예인 중에 오승환을 소개해달라고 하는 사람 있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오승환이 이상형과 연애스타일을 밝혔다.

프로 선수 데뷔 후 9년째 혼자 생활하고 있다고 밝힌 오승환! MC 윤종신이 “많은 사람들이 오승환이 결혼을 언제할지 궁금해한다”라고 묻자 오승환은 “내일이라도 할 수 있다. 준비는 다 돼있다”라는 폭탄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정준하는 “주변 연예인 중에서 오승환을 소개해달라고 하는 사람이 있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오승환이 마운드에서 보여주던 남자다운 모습과는 전혀 다른 반전 과거 사진이 방송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오승환의 이상형과 연애스타일이 공개되는 MBC [라디오스타 – 이vs(대)오] 특집은 오늘(1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이병혁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5-01-14 09:27